본문 바로가기

IT(리뷰, 팁 등)

로지텍 MX anywere2s 마우스 리뷰(할인 정보)

#로지텍 #logitech #마우스추천 #신세계상품권 #기획전 #무선마우스 #할인정보 #맥북 #맥고자

 

안녕하세요. 최근 노트북을 구매하고

무선마우스를 알아보는 중에

로지텍 마우스가 가장 사랑받는 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런데 왠걸 너무 비싸자나,,,

평소에 마우스는 기본품으로 이용하거나,

1,2만원짜리를 구매해본 경험이 전부인 저에게는

9만원대 마우스는 심리적으로 큰 부담이었습니다.

 

부담을 줄이고자, 중고나라 서칭,,,

매물도 별로 없고 직거래 거리가,,,너무 멀어서 포기...

 

아마존 직구를 가봤지만,,,

설 연휴로 배송기간도 길어지고 비용은

한국에서 구하는 가격에 1만원 정도 싼 정도..

딱히 직구를 할 메리트가 없어어요..

 

#영등포 #타임스퀘어 #핫트랙스

 

그래서 직접 오프라인으로 구해보자 싶어서

영등포 타임스퀘어를 방문하였습니다.

이마트 일렉트로닉마켓을 갔지만, 무선마우스 종류가

너무 없었어요.

 

핫트랙스를 방문하여 무선마우스를 구경하던 중

로지텍 제품을 발견하였고, 프리미엄 기획전 문구가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당장 구입 레고~ㅋㅋㅋㅋ

 

 

 

디테일 샷을 공유합니다.

 

박스는 생각보다 작았지만, 비싼 느낌에 무게였어요!!

(먼 소리야...)

 

암튼 구성품은 

1.본체

2.마이크로5핀 usb 케이블

3. usb 수신기

4.사용설명서!!

5. 박스

 

심플하쥬?ㅋㅋㅋㅋ

 

usb 수신기는 넘나 작아서

백퍼(100%) 3일뒤면 잃어버릴 것 같아요.ㅜㅜ

 

어떤 마우스에는 배터리 넣는 곳에 수신기를

수납할 수 있던데 

로지텍 mx anywhere2s는 그런거 없음(진짜없음!!)

잘 챙기길 바랍니다ㅋㅋㅋ

 

바닥부분 샷(이런 스티커 뜯는 맛이죠??ㅋㅋ)

정면샷!! 가운데 밑에 있는 곳이 충전하는 곳입니다!!

공항샷!! 

가장 좋은 점은 휠에 대한 사용감이 좋아요!!

휠 자체를 왼쪽, 오른쪽으로 키 설정도 가능하구요

 

또한 휠을 한번 딸깍 누르고 힘차게 돌리면 

마치 피젯스피너가 돌아 가듯이 매우 빠르고

무중력처럼 휠이 회전합니다. (요 느낌 중독성 ㅋㅋ)

 

옆면에도 세팅할 수 있는 키가 2개가 있습니다.

저는 앞쪽은 앞으로, 뒤쪽은 뒤로가기로 설정하여

사용하고 있어요. (웹서핑, 폴더 이동시 편함)

 

컴퓨터 사용시 너무 편한 설정!! 강추 ㅋㅋㅋ

(사실 기본 세팅인건 안비밀...)

 

이제 중요한 맥북과 연결이 잘 되는지 확인을 해야죠

일단 테스트는 

usb 수신기 인식을 하는지, 

블루투스 인식을 하는지 순으로 테스트를 진행했어요.

 

결과는 매우 빠른 속도로 인식을 잘합니다.!!

usb 수신기는 필요없을 정도로

블루투스 인식이 잘되어서

정말 3일안에 잃어 버릴 것 같아요!!

 

아 그리고 궁금 할 수 있는 프리미엄 기획전

제가 물건은 99,000원에 핫트랙스에서 구매를 했지만, 상품권 2만원 페이백이면,,,79,000원에 구매한 셈이죠

(마우스를 저렴하게 구한거는 아니지만, 

저한테는 가장 빨리 구하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택배 안되는 설연휴...ㅠㅠ)

 

행사기간: 2018.12.27. ~ 2019.03.27.까지

행사제품: MX anwhere 2s 외 다수 등등..

 

그럼 제품 등록을 하러가야겠죠??

 

구매하신 상자 부분에 있는 QR 코드를 찍으면

해당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여기서 검정색 배경인 프리미엄 기획전을 클릭

모바일에 경우 터치!!

 

상품권 말고도 데스커 리프트업 책상을

증정한다고 하는데,,,

추첨이라는 말에 내가 될 거라는 마음은 버리세요..

(인생에서 추첨이나 당첨이 되본적이 없는 1인)

 

우리는 상품권을 받으러 왔자나요??ㅋㅋ 

 

그럼 다시 레고~!!

 

화면을 내리면 등록하기가 보입니다.!!

 

위에 양식대로 다 작성을 해야합니다!!

 

꼼꼼히 작성해야겠죠??ㅋㅋ

영수증 이미지를 터치해서

구매하신 영수증 사진을 찍어서 바로 올리시면 됩니다.

제품S/N은 시리얼넘버이며, 

제품 박스에 바닥에 있습니다.

구매한 제품도 선택을 하고!!

정보동의를 하시고 응모하기를 누르시면 끝!!

 

상품권은 우편으로 올 것 같아요!!

 

도착하면 소요시간에 대한 정보도 수정해서 올리도록하겠습니다!!^^

 

블로그 작성하면서 제가 제품 영수증을 안찍고,

제품 사진만 찍어서 응모한걸 알았네요...하..

 

다시 응모하러 가야겠네요 ㅋㅋㅋㅋ

 

<로지텍 mx anwhere 2s 후기>

 

장점

- 충전식 사용(배터리 없을 시 충전을 하면서 사용 가능)

- 블루투스 연결가능(최대 3대까지)

- 커스텀키 5개(사용자에 맞는 설정 가능)

- 무선 미니 마우스(높이가 얇지는 않지만, 미니사이즈)

 

단점

- 설정을 하기 위해선 로지텍 소프트웨어 다운 필수

(영어버전이라 매우 난감 ㅋㅋㅋㅋ)

- 충전량에 대해서 숫자로 표시가 안되어 심히 불안

- 저렴하지는 않은 마우스(하지만 성능으로 커버가능)

 

 

저처럼 마우스가 필요한데, 

다양한 커스텀키가 필요하고 블루투스 기능이 들어있는 마우스를 구하신다면 이 제품이 딱입니다!!

노트북 뿐 아니라 데스크탑에도 기기등록을 하면

바로바로 마우스로 연결이 가능!!

 

//손이 크신 남자분들이나

귀여운 디자인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비추입니다!!//

 

본 게시글은 제가 사서 작성하는 글입니다.

 

첫 게시글을 보러와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 맥북에 대한 다양한 주제로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