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리뷰, 팁 등)

고속충전 보조배터리 추천(삼성 EB-P1100C)

#보조배터리 #삼성 #고속충전 #듀얼충전 #삼성보조배터리 #샤오미 #할인

#보조배터리추천 #추천 #맥북 #EB-P1100c #맥고자 #옥션 #스마일카드 #디지털빅세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로 산 보조배터리를 추천하고자 합니다!

(협찬아님주의)

 

오늘 주인공은 삼성 보조배터리 EB-P1100C

 

응?

샤오미 보조배터리랑 참으로 닮았죠?

 

그래도 삼성꺼입니다!

정면에 프린트가 삼성이라고 떡하니!

디자인은 심플합니다!

 

외관은 손으로 잡는순간 차갑다요ㅋㅋㅋㅋ

케이스를 같이 살껄 순간 후회했네요!

 

고속충전 보조배터리 추천(삼성 EB-P1100C)

 

 

요리조리 구경ㅋㅋㅋ 

볼때마다 너 삼성꺼 맞지?ㅋㅋㅋ

의심하게 되는군요ㅋㅋㅋㅋ

 

 

가장 중요한 충전단자!

왼쪽부터 usb를 2개를 꽂을 수 있어요!

 

USB C타입은 충전을 위한곳입니다!

 

제가 사용하는 갤럭시s9는 C타입이라서

충전 호환이 편하네요!

 

가장 오른쪽에는 배터리 잔량을 확인하는 버튼입니다!

 

구성품에는 짧은 충전케이블이 있어요!

 

테스트를 해봐야겠죠!

 

왼쪽 오른쪽 둘다 고속충전 확인!

(듀얼로 충전시 고속은 안됩니다!)

 

든든하네요!

 

제가 사용하는 보조배터리는

2세대 샤오미 20,000mah였는데, 

확실히 무게는 딱 반정도이네요! 

 

그동안 샤오미벽돌을 들고 다니던게

쭉~~ 회상이 되는...ㅋㅋㅋ

(용량 20,000짜리를 사시려면 무게는 감수해야...)

 

우리나라 속초가 포켓몬스터 태초마을이 되었을때 샀던 샤오미를 지금까지 썼는데, 고속충전도 안되고 보조배터리 충전에는 많은 시간이 걸리고...

 

안녕 샤오미! 그래도 최근꺼는 좋다지만 

 

삼성꺼를 선택한 이유가 크게 3가지가 있습니다!

 

1. 저렴한 가격

(가만히 있는 샤오미 빰때리는 가성비)

2. 고속충전이 가능할것

3. as가 가능할것!

 

가격은...사실 용량별 배터리는 비슷했습니다!

10,000짜리는 2만원대

20,000짜리는 3~8만원까지

 

비싼건 끝도 없더라구요!

 

일단 제가 사용할 목적에 맞게 

배터리 용량을 골랐어요!가볍고 휴대성이 높은것! 

 

그래서 10,000짜리로!

 

이제 유명한 브랜드를 찾아봤습니다!

 

샤오미, 알로, 코끼리, 삼성 등..

많은 종류가 있더구만요...하;;;

 

결국 가격과 as여부로 결정한것이

삼성 보조배터리였어요!

 

(사실 알로, 코끼리는 디자인이 갠취라...)

 

근데 의문스러우시죠?

 

가격으로 삼성을 선택했다구?

 

지금 삼성 공식 사이트에서는

2만원에 판매중입니다!

 

저는 옥션에 쿠폰을 사용해서

12,000원정도 할인받아서 만원대로 구매!

 

지금 디지털빅세일로 할인쿠폰2,000원과

스마일카드 첫결재 쿠폰 만원을 사용해서 구매!

세일은 2월 24일까지랍니다!

 

배송비만 없었으면 7천원대로 구매한 셈이네요!

 

몇일 사용해본결과 가볍고 디자인도 심플한데

 

단점은 손으로 잡았을때 차갑다는 거!

사진을 보시면 기스가 많아보이죠?

 

사실 겉에 필름을 붙인거랍니다!

 

문구점에서 파는 손코팅지라는게 있어요!

그걸로 크기에 맞게 자르고 테이프로 붙였어요~

기스가 조금 거슬리지만 저렴한금액에 

필름을 만들었네요ㅋㅋㅋ

 

실제로 보면 나름 고급져보인답니다!

 

고장나면 as도 가능하니

든든한 보조배터리가 생겼네요!

 

 

사실 보조배터리를 구매하려고 

처음 생각한 이유는 맥북 프로에 충전이 가능한 보조배터리 있으면 좋겠다~ 였어요!

 

그런데 제 맥북은 2015년식이라

맥세이프가 있어야 충전이 되어서,,,

보조배터리로 충전하려고하는 마음을 접었어요!

 

혹시 예전 맥북프로를 충전가능한

보조배터리를 아신다면 추천해주세요!

 

조만간 맥북에 대한 후기로 찾아뵐께요ㅋㅋㅋ

 

오늘도 제 블로그를 와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