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스타벅스 스탠리 콜라보 텀블러(2019 일본판)

안녕하세요.

예전 게시글인 예티텀블러에서 저의 취미가 스타벅스 텀블러 모으기라고 밝혔는데요.(안물안궁)

 

이번에 핫한 아이를 찾게 되어 공유합니다.

 

이름하여 스타벅스 X 스탠리 콜라보 텀블러

 

정식명칭은 일본어라 스미마셍,,,,,,,

 

일본에 여러 스타벅스 매장이 있지만, 이 스탠리 콜라보 텀블러는 리저브 매장에서 발견하였습니다.

 

스뎅에 유광 회색과 하얀 흰색으로 포인트가 너무 이쁘죠??ㅠㅠ

 

예전에 한국에서도 스벅DT(드라이브 스루)매장에서 스탠리 콜라보 텀블러를 판매했는데, 못구했다는,,,,

 

사실 그게 더 이뻐요,,,뚜껑도 있고,,,ㅋㅋㅋㅋ (정신차려!!)) 

왼쪽에 보온병같은 텀블러는 5,800엔 + 세금!!(보통 원금에 8%) = 6,264엔

한화로 대략 6만6천원입니다. 흐어,,,비싸닷,,,,,

작은 아이는 그란데 사이즈이며 2,900엔 + 세금 = 3,132엔 / 환화로 3만3천원,,,,헐,,,이것도 비싼거였군요,,,,

제조국은 마데인치나에서 만들었는데,,,참말루,,,,ㅠㅠ

 

한국 스벅에서도 뚜껑이 없는 스뎅 텀블러를 최근에 봤는데, 요즘 유행인가요??ㅋㅋ

뚜껑없이 3만원짜리 컵이라니...

 

하지만 저는 컵을 구매해서 왔습니다. ㅋㅋㅋㅋㅋ 집에서 사용하려구요~!!

 

요즘에 환경문제로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고 텀블러를 사용하자고 하는데,

 

종이컵보다 집에 텀블러가 더 많으니,,,반성을 좀 해야겠네요;;;

 

이상으로 일본에서 발견한 스탠리 텀블러였습니다.

가성비는 똥망이지만, 디자인은 참 구매욕을 불러일으키는 텀블러네요,,,

 

스탠리와의 콜라보는 참....shut up and take my money;;;

 

 

 

공감하기 한번씩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