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스탠리 + 스타벅스 텀블러 (2019 한국)

안녕하세요! 날씨가 슬슬 더워지네요.

오늘 스타벅스에 돌체콜드브루에 빠져서 방문했는데,
매장 가운대에 엄청 크고 거대한 텀블러가 있었어요!

두둥!!!

 
자세히 보니 옆에 스탠리와 스벅이 딱!

색도 은은한 하늘색이라 시원해보이고 이뻤어요!

용량은 709ml 이고, 가격은 52천원이네요!

바닥에는 스탠리 특유에 모양이 있네요ㅋㅋ
 
뚜껑은 돌려서 여는 방식이고, 뚜껑 손잡이가 있어요!

뚜껑위에는 스탠리가 표시가 또 되어있네요ㅋㅋ

손잡이를 위로 180도 올려서 사용 가능하고 파스텔 핑크로 포인트를 주었네요!

저는 핑크는 관심이 없어서 패쓰ㅜㅜ

사진은 서강대흥점 스벅에서 찍었습니다!

 


퇴근길에 스벅에 들렸는데,
저희 집이 낙성대 근처라 낙성대 DT매장이었습니다!
(지금은 옥색 2개 흰새 3개 남았어요ㅋㅋ)

아니!  아니!? 작년에 구매 실패한 스탠리가 딱!
 

옥색과 흰색이 있었는데, 저는 냉큼 흰색으로!

옥색은 무광 느낌이고, 흰색은 유광입니다!
 

드라이브 쓰루에서만 살수있는 이놈ㅜㅜ

너무 갖고 싶었던ㅜㅜ

이걸 사기위해 너무 먼길을 돌아왔네요ㅜㅜ


용량은 591ml , 가격은 37천원입니다!ㅋㅋ

스탠리 바닥~~ (다음에 나오는거는 고무로 만들었음 좋겠어요, 은근 바닥에 놓을때 소리가 커요~)

개인적으로 뚜껑과 빨대 조화가 너무 취양저격!!!ㅜㅜㅜㅜㅜㅜㅜ

기본 빨대 포함인데, 평소 크기보단 두껍고, 버블티 빨대보단 얇아요ㅋㅋㅋ

넓고 깊은 스뎅~~


디테일한 포장까지! 드뎌 겟겟!ㅋㅋㅋㅋ

이거는 예전에 바디로션 사면서  사은품으로 껴있던, 스탠리텀블러 입니다!

아닌가? 스탠리 텀블러 사면서 바디로션을 받은것같지만ㅋㅋㅋ

바디로션은 뉴트로지나꺼입니다!

아마 뉴트로지나랑 스탠디 콜라보로 판매한게 종종 대형마트에서 발견이 될수도 있어요!

지금은 좀 지난 행사상품이었어요~

혹시 판매점을 아시면 댓글로 좌표 공유좀 해주세요^^
 

로션이랑 스탠리 텀블러는 18천원대로 샀던 기억이 있어요!(혹시 발견하시면 고민말고 당장 사세요ㅋㅋㅋ)

뚜껑부분은 슬라이드형식이고, 툭 뛰어나온 부분이 뚜껑제거시 편합니다!

바닥은 역시 스탠리시그니쳐 포인트ㅋㅋ
흰색 텀블러는 진짜 잘 안쓰는데, 스탠리꺼는 내구성이랑 디자인이 이뻐서 만족합니다!

마지막으로 돌체 콜드브루 샷ㅋㅋ

원두에 고소하고 진한맛을 좋아하시면 강추!
약간 진한 바닐라라떼 같아유ㅋㅋㅋㅋ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바로 밑에
공감버튼 터치한번씩 부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