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리뷰, 팁 등)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에디션 구매 후기(신도림 한우리)

세요!

닌텐도 스위치에서 동물의 숲에디션이 있어서,
구매를 해보고 싶었지만 엄청난 경쟁?때문에

구하기가 쉽지않았습니다.
오프라인에서 가끔 물량이 온다는 곳은 밤새서
줄서서 사야했기에 직장인으로선 쉽지않은 방법이라
포기했습니다!

온라인을 통해 추첨으로 구매할 수있다는걸 알게되어서
이마트와 한우리에 신청을 했지만 역시나 광탈을...

이마트는 이마트 어플을 통해 신청을 받았고,
지금은 종료되었습니다.

한우리에 경우 신도림,국제전자,노원점이 있어서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하고 종종 한정수량으로
추첨을 하고 있습니다. 저도 한우리에 3번정도 했었습니다.

짜잔! 그렇게 3수 도전에 드디어 동물의 숲 에디션을
구했습니다! 이렇게 기쁠수가 없습니다!ㅜㅜ

옥션, 지마켓에서 10시와 오후3시에 선착순으로
인질셋(게임팩 강매!)를 해서 판매하는 것도
똥손이라 망했다죠...

간절히 원하고 도전할 수록 구할 수다는걸 깨달았죠ㅋㅋ
(로또를 사야하나...)

박스에 파스텔톤과 너굴이 환영해주네요!

한우리에서 구매하면 필름을 서비스로 붙여줘서
첫 오픈은 아니지만 처음인것처럼 개봉해봅니다.ㅋㅋ

본체 뒤쪽에는 동물의숲 무늬가 포인트로 있습니다.

기존 구형 네온 스위치는 뒤에 무늬가 없는게 차이점입니다.

안쪽에는 설명서와 각종 구성품이 있습니다.

왼쪽은 HDMI선, 오른쪽은 AC전원 충전기가이있습니다.
TV에 출력을 하기 위해선 정품 AC전원 충전기가 꼭 필요합니다.(호환 어뎁터사용시)

완전 새거 조이콘 연결 그립입니다.
생각보다 스크레치가 잘 나더라구요ㅜㅜ

조이콘 색상과 같은 민트와 하늘색 결합끈이 있습니다.
너무 이쁜거 아닌가요!?ㅋㅋㅋ

제일 하일라이트죠!
바로 동물의숲 에디션의 장점인 독입니다.
흰 배경에 무인도와 너구리 그림이 너무 이쁘네요!

충전선과 HDMI선도 흰색이면 진짜 완전 센스 만점일 것같은데, 검정색 선은 아쉽네요ㅜㅜ

그래도 진짜 시선강탈입니다!

 드디어 손에 들어온 닌텐도스위치 동물의숲 에디션!
이제 DL로 동숲 구매해서 열심히 힐링 해볼까합니다.

구입하기 전까지 용산 대원샵을 카카오톡 친구추가해서 매일 모니터링하고, 인스타그램으로 한우리 추첨을 계속 지원한 결과네요! ㅠ

힘들게 구한 만큼 오래오래 사용하도록 할려구요!

참고로 링피트는 용산에 위치한 대원샵에서 구입했습니다.

그럼 다들 즐거운 시간보내시길 바래요!

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