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서강대 멕시코 음식(티키타코)

세요!

일하는 곳 근처에 있는 타코집을 소개합니다.
티키타고입니다.

치킨 타코 2p 가격 5,500원

라임을 짜서 소스를 뿌려서 먹는데,
이쁘게 먹는건 포기하세요!ㅋㅋㅋ

소개팅하는 사람이 첫만남에
마음에 안들 때는 추천해요ㅋㅋㅋ

개걸스럽게 서로 먹는 모습을 보실꺼에요!
맛은 살사소스를 뿌려서 먹으면 맛있습니다.

베이컨에그치즈보울 가격 7,500원

또르띠아를 그릇형태로 튀겨서 안에
야채와 밥 콩, 고기 등이 있어서~
섞어서 먹으면 됩니다!

그릇을 부셔서 먹어야하는데,
부셔서 먹는게 조금은 번거로운건지?
아니면 또르띠아가 딱딱한건지? 잘모르겠지만
먹긴 쉽지않지만, 맛은 있었습니다!

2인 세트메뉴 가격 20,000원

구성은 스테이크 타코 2pcs + 치킨케사디아
+감자튀김+음료 2잔 !

4명이 먹은 양이었습니다.
치킨 타코는 1인 1개씩 먹고,
나머지는 나눠먹었습니다.

먼가 열심히 먹었는데, 허한 느낌이었어요!

허한 느낌을 없애려고 먹은 감자튀김!

맘스터치에 감자튀김과 비슷한 느낌이었습니다.

처음 오픈하고 한번오고 안오다가
오랜만에 재방문을 했는데!

왜 자주 안 오는지 기억이 났습니다!
바로 양~!!

일반적으로 타코집 치곤 저렴한 편인데,
그만큼 양이 빠진 느낌이었습니다!

배불리먹으실 생각이시라면 인당 1만원씩 낼
각오하시고 오시면 될 것 같아요!

맛도 있고 음료수도 무한리필이라 매력적이지만,
매장에 나오고 2차로 뭐먹을까 생각하는 곳이었어요!ㅋㅋㅋㅋ

샐러드를 주로 드시거나,
빵으로 때우긴 아쉬울 때 추천드리면서!

그럼 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