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포카칩 2019 햇감자 한정판 리뷰 (구운마늘, 표고버섯, 땡초간장)

세요!

홈플러스에서 발견한 포카칩을 소개합니다.
가격은 2천원대로 할인 행사중이었습니다.

큰봉지라서 다 먹을 수있을지 걱정이 됩니다.

짜잔~~! 포카칩 한정판 3총사입니다.

왼쪽은 구운마늘맛!
가운데는 표고버섯맛!
오른쪽은 땡초간장맛!

사실 처음 봉지를 발견했을 때 구운마늘맛만
사려고했지만, 도전욕구가 생겨서
3봉지를 다 샀네요ㅋㅋㅋ

우선 가장 기대되는 구운 마늘맛!
평소에 슬라이스된 구운 마늘을 좋아하는데,
딱 그 맛이길 기대하면서 먹었습니다.

기존 포카칩에 구운마늘맛 시즈님이 약하게
묻어있는게 보이시나요?

구운마늘맛이 나긴했지만 약하다는 느낌입니다.
마늘맛이 더 나면 더 좋을 것 같았어요!ㅜ

두번째로 먹어본 맛은
표고버섯맛입니다!

향이 강한 버섯은 취향이 아니지만!
봉지를 뜯는 순간 짭조름한 버섯향이 납니다.

구운마늘맛 보다는 더 약해보이는 시즈닝!
하지만 맛은 생각보다 거부감이 없고
먹을만했습니다!

표고버섯에 특유향이 은은하게 나게
더욱 감칠맛이 나는 맛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먹어본 맛은 땡초간장소스맛!
딱 봐도 매울 것처럼 되어있어서! 긴장긴장!

봉지를 오픈하는 순간 매콤한 향이 나는데
이게 또 식욕을 자극하네요ㅋㅋㅋ

땡초간장소스맛은 진한 시즈닝입니다!
맛은 포카칩 버전에 프링글스 할라피뇨 느낌이었어요!ㅋㅋ

적절히 짭쪼름하면서 매콤한 느낌에 달콤한 맛
은근 매력적입니다!

3종류 중 베스트를 굳이 아무도 안궁금하지만,
꼽아보자면 땡초간장소스맛이 최고입니다!ㅋㅋ

미니 사이즈 포카칩은 감자 칩 사이즈가 작지만,
큰 봉지 포카칩은 감자 칩 사이즈가 전체적으로
큰놈으로 이루어져서 먹는 느낌이 좋아요!

처음엔 3종류를 각각 먹다가,
한 곳에 다 부어서 먹으니 장단점이 느껴졌어요!

먹다보면 어떤건지 구별이 안되는데,
표고버섯맛은 향이 느껴지고,
땡초간장소스맛은 더 짭쪼름해서 구별이 되지만,

구운마늘은 이도저도 아닌 맛처럼
장점이 없어지네요ㅜㅜ 실망이야ㅜㅜ

그리고 3종류가 다 큰봉지사이즈 포카칩이라
양이 무지막지하게 많습니다!

최강에 맥주 안주인 것 같아요!

술고자이지만 맥주가 술술 들어가요!
대신 입천장이 벗겨지는건 감수하세요ㅋㅋㅋ

그럼 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