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여의도 IFC몰 (아비꼬 카레집)

세요~!!

음식점이 왕창 몰려있는
여의도 IFC몰에 있는 카레집입니다!

L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판다라는 매장 옆집!
엘리베이터와 계단으로 시야가 가려져서
찾는데 조금 헤매긴했네요.

먹음직스러운 비프하야시라이스

메뉴는 정말 많다고 느껴지네요ㅋㅋㅋ
공부가 필요한 추가구성!

스텝3까지 있는데요. 쉽게 주문요령!

1. 밥이냐 면이냐 선택!
2. 카레냐 하이라이스를 정합니다!
3. 토핑으로 야채냐, 치킨, 고기를 고르기!

그러면 메인 메뉴는 얼추 고르실 수 있어요!

매운맛은 1단계도 충분하지만,
매운걸 좋아하신다면 갠취로~

무료토핑인 아삭아삭대파와 마늘 후레이크
많이 추가해달라고 하세요ㅋㅋㅋ

야채카레라이스 가격 8,500원

야채인데, 양이 푸짐하네요!
갈릭과 대파도 곁들여 먹으면 참 맛있습니다!

제가 시킨 비프하야시라이스 가격 10,500원
토핑 추가 닭가라아게 가격 4,000원

고기도 많고, 소스도 많습니다.
충분히 배부른 양이었습니다!
매운단계는 0으로 했는데,
1단계도 맛있을 것 같아요!

추가 토핑으로 주문한 닭가라아게입니다!
야들야들 바삭하고 치킨맛이 좋았습니다.

닭강정처럼 판매해도 맛있을 것같네요ㅋㅋ

추가 토핑을 주문하면 메인 카레음식에
같이 세팅?(담아서)을 할지?
따로 할지? 여쭤봐주십니다!

저는 따로 시켜서 저렇게 주셨답니다!

메뉴판에 다른음식은 "치킨"으로 단어를 쓰고,
왜 가라아게만 ""으로 썼는지 궁금하지만ㅋㅋ

글씨 길이 때문이라고 추측해봅니다ㅋㅋㅋ

너무 과하지도, 그렇다고 너무 간단하지않은
메뉴가 땡기신다면 좋은 것 같아요!

그럼 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