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서강대 숨은 도시락 맛집! 찬집 리뷰

세요!

직장인들에게는 늘 점심시간에
메뉴선택이 참 고민인 것같아요.ㅜ

그래서 반찬을 사서 집에서 밥만 싸와서
도시락을 먹고자해서, 찾아본 반찬집!

그렇게 반찬집을 찾던 중~ 서강대 근처에
찬집이라는 곳을 알게 되었습니다!

점심 도시락7,000원!
반찬이 한눈에 세보아도, 10가지가 됩니다!

밥도 가득가득 담겨있네요!

가득 꾹꾹눌려담긴 밥위에는
이쁘게 구워진 계란프라이가 있어요!
간도 되있어서 밥도둑입니다!

밥 오른쪽에는 마늘종무침과 콩자반이 있고,
제육볶음과 계란말이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간이 적당히 되어있어서, 저는 딱좋았어요!

나물 무침! 새콤해서 맛이 있었어요!

가운데에는 김치전 2조각과 스팸구이!
비가 자주와서 전이 생각나는데,
소소하게 전을 먹었네요^^

스팸구이는 마치 분홍소시지 부침처럼
구워져있어서 밥강도입니다!

소불고기와 콩나물 무침!
소불고기는 간이 삼삼해서 좋았어요!

이 모든 것이 7,000원이랍니다!

예전에는 반찬가게를 메인으로 하시면서
점심에만 도시락을 판매하셨는데,
지금은 매장에 반찬을 판매하진 않더라구요!

포장도 가능합니다!
미리 주문하고 가시면 빨리 받을 수 있습니다.

점심시간에 테이블이
15명정도는 앉을만큼 넓긴하지만,
도시락 주문후 조리완성까지
시간이 조금 많이 소요됩니다!

미리 가시거나, 전화 예약후 방문을 추천드려요.

반찬은 매일 바뀌지는 않아서,
자주먹기는 조금 질릴 수도 있지만,
가성비 최고 도시락입니다!

반찬이 진짜 너무 가득가득이라서
밥이 더 필요하긴하지만, 충분히 배부르답니다!

편의점 도시락보다 양과 질이 좋은 도시락
찬집! 입니다.ㅋㅋㅋ

그럼 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