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먹방 유튜브 성지(온정돈까스 리뷰)

세요!

먹방 유튜브라면 필수로 와야한다는
온정돈까스에 왔습니다!

평소에 신대방역에 위치한
신오누리에돈까스집이 온정돈까스집인줄알았는데, 다른 곳이었네요!

그런데 매장 컨셉이나 메뉴가 비슷해서
평소에 신대방점이 온정돈까스집인줄 알았네요.

양이 생각보다 많은 돈까스랍니다!
가격보고 더 시켰다간 혼쭐납니다.ㅋㅋㅋ

매장에 가면 웨이팅이 많은데,
저는 운이 좋게도 빈테이블이 있어서 바로
입장했습니다!

들어가시면 사장님이 입구컷을 하십니다!ㅋㅋ

그 이유는 메뉴를 고르고 주문 후 입장입니다.
계산은 나갈 때!

여기서 당황스러운것은 메뉴판이 천장에 거꾸로 있다는겁니다ㅋㅋㅋ

뭐 먹을지 보다, 뭐가 메뉴야? 라고 찾고있는
여러분을 보게 되십니다.ㅋㅋㅋ

간신히 주문 후 자리에 앉으면,
벽쪽에 대왕돈까스, 디진다돈까스 성공자들에
포토존이 있습니다!
먹방 유튜버라면 포토존에 사진은 있어야하나요?ㅋㅋ

자리에 앉으면 국물과 빈그릇을 세팅해주십니다.

깍두기는 테이블 가운데 항아리에서 셀프로
덜어서 드시면 됩니다.

물도 수거도 셀프입니다!

젓가락은 냉면을 시켜서 주셨어요!

메뉴 정식(돈까스+생선+치킨) : 가격 8,500원

제가 시킨 메뉴는 한번에 다 먹을 수있는
정식이었습니다!
생선까스는 타르타르소스가 있어서 구분이 되는데, 사실 치킨과 돈까스는 구분이 쉽지 않았어요ㅋㅋㅋ

치킨은 왠지 햄버거 패티 대신 넣어서 먹으면,
맘스터치 뒷통수정도는 건들수있지 않을까?
싶을 정도로 두툼했어요!ㅋㅋ

기본 돈까스 : 가격 7,000원

이게 기본입니다! 양이 어마어마 하죠?

배가 매우 고픈 상태로 가서 양이 적진 않을까 고민했는데, 이날 사실 남겼습니다.ㅜㅜ

제가 음식  남기는 걸 싫어하는 성격인데,
배가 터질 것 같았어요!

대왕돈까스 성공하시는 분들 리스펙입니다!

배고파서 사이드로 시킨
순댕이 비빔냉면 : 가격 6,500원

착한가격에 매콤한 비냉!

분명히 사이드로 시켰는데,
메인 요리가 나온 느낌이었어요ㅋㅋ

개인적으로 느끼한 돈까스를 매콤하게
잡아줘서 궁합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육수도 주시는 센스!
비빔자체도 괜찮았지만 육수를 부어서
먹는게 더 맛있더라구요!ㅋㅋ

사실 면은 조금 덜 삶은 맛이었는데,
냉면 맛집은 아니지만 그런대로 먹을만했습니다!

돈까스와 비빔냉면 조합은 굿입니다ㅋㅋㅋ

나중에 위장이 늘어나면
대왕돈까스 꼭 도전하고 싶네요ㅋㅋ

그리고 디진다돈까스라고 극강에 매운
돈까스가 있는데, 식사 중에 샘플로 한조각씩
시식하게 돌아다니십니다!

개인적으로 비추입니다!

알던동생이 돈까스 맛있게 먹고, 마무리로
디진다 시식하고 위경련이 났던 경험이...

도전을 좋아하거나, 매운걸 좋아하시면
매우 작게 잘라서 맛만 보셔도 제가 왜
비추라고 했는지 이해하실거에요.ㅋㅋㅋ

그럼 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