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서강대 든든한 국밥(조식당 리뷰)

세요~!!

최근에 점심시간에 방문한 국밥 맛집을 소개합니다.

위치는 서강대학교 정문 건너편에 위치해있습니다.
(골목 안쪽이라 들어가야 식당이 보입니다.)

Jo Restaurant(조 식당입니다.)
한식진흥원 청년한식당이라고 하는데, 청년식당에 고급버전인가요??
깔끔한 매장에 간단한 메뉴가 인상깊었습니다.

카페 느낌에 한식당이라니!!ㅋㅋ

매장 안에 들어오시면 구수한 육수향이 나면서, 키오스크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메뉴는 돈돈국밥, 돈갈비탕, 돈돈라멘, 돈돈마라멘이 있습니다.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메뉴만 딱 있네요~!!ㅋㅋㅋ 마라멘도 궁금하지만 기본인 국밥부터 먹어봐야겠죠 ㅋㅋ

갈비탕은 인기가 좋은지 벌써 매진이었습니다. (12시 5분에 갔었는데요...;;)

키오스크 밑에 주문 후 조리로 조리시간이 길다고 써있는거는 나중에 봤었네요 ㅋㅋㅋ

돈돈국밥을 시켰는데, 맑은 설렁탕 같은 국이 왔습니다.
반찬과 물은 전부다 셀프입니다.

주문 후 정확하게 30분정도 걸린 것 같아요. 매장 안에 손님이 꽉차있어서 시간이 더 걸린 것 같아요~

국밥 국물은 깔끔하고 구수한 설렁탕 맛에 고기도 쫄깃한 식감이었습니다.
얇은 소면도 들어가서 먹는데 맛이 있었습니다.
밥까지 말아서 먹으면서 기호에 따라 양념이나 다진 파가 있어서 넣어서 먹었습니다.

개인적으로 국밥을 매우 좋아하지만 가끔 돼지 누린내?가 나는 국밥이 있는데,
여기는 너무 깔끔하고 맛이 있었어요~!!
특 사이즈 메뉴가 있으면 그걸 시키고 싶네요~!!

못 먹어본 갈비탕과 마라멘 그리고 라멘까지 다 먹어보고 싶네요~!!

5,6천원보다는 가격이 나가지만, 이정도 맛이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것 같아요.

서강대 근처에 또 맛집이 생긴 것 같아서 너무 좋네요!!^^

다들 맛점 하세요~!!
(조리 시간이 기니깐 식사파트너와 대화를 오래해야합니다요~!!)ㅋㅋㅋ

그럼 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