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자

2020년 스타벅스 럭키백 개봉박두(제외매장 필독)

세요~!!

스타벅스를 가기 위해 맥북을 산 것 같은,,,느낌에 블로그가 되고있지만,,,
암튼 스타벅스 공식 어플과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2020년 스타벅스 럭키백 출시일을 공개하였습니다.

출시는 당장 오늘(1월 9일) 매장 오픈시부터 판매가 될 예정입니다.
저희 집 앞에도 이번에 새로 오픈한 스타벅스가 있어서 아침에 조깅겸 뛰어가서 살 예정이네요~!!

매년 럭키백을 안산다고 다짐을 하지만, 사고 있는 저를(호x) 이라고 스스로 생각하지만,
이번 구성은 좋을 꺼야~ 하면서 사고 있습니다.

가격은 68,000원입니다.
기분탓인가요? 가격이 매년 오르는 느낌인데,,,ㅠㅠ

일단 매년 비슷한 구성으로는 시즌 이월 상품이라는 점,,,,
그리고 Tall 사이즈 무료 음료 쿠폰 3매는 기본 구성이고,
특별한 1,000개는 무료음료 쿠폰 4장이 더 들어있다고 하네요.
저는 특별하지 않은 일반인이라 매년 당첨된 적은 없습니다.

변화가 된 점은 일단 가격과
럭키백 자체가 여행용 미니 가방? 처럼 재활용을 할 수 있는 걸로 바뀌었네요,
색상은 진한 네이비와 형광 스카이블루인가요? 색명은 잘 몰라서, 패쓰
그래도 일회용 종이박스보다는 사용할 수 있는 백이라서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가장 구매욕을 땡긴 포인트는 럭키백 전용 카드 지갑입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침에 구매 후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제외매장도 함께 공유드립니다.


대체적으로 큰 쇼핑몰 내에 있는 스타벅스 매장은 제외가 많군요.

작년 기준으로 점심이나 늦은 오후까진 럭키백을 파는 매장이 있긴했는데,
매년 복불복이라 꼭 사고 싶으시면, 근처 스타벅스 매장에 오픈시간을 잘 검색하셔서 방문하세요~!!

어떤 매장은 오픈 전인데 춥다고 미리 매장 안으로 들어와서 박스를 만지게 해준 곳이 있었는데,
결재는 오픈과 동시에 진행했어요~!(세치기 당한 아픈 기억이....)

꼭 사고 싶다면 오픈 전에 미리 방문해서 어느정도 10~20명 안에 들길 바래요~!!
매장 규모에 따라 럭키백 수량이 달리 들어옵니다.

그럼 좋은 꿈꾸시면서 이 포스팅을 보시는 분중에
특별한 1,000명이 나오시면 댓글로 공유 부탁해요~!!

그럼 제가 소장하고 있는 스타벅스 텀블러를 택배로 보내 드리겠습니다.(선착순 1명!!)

그럼 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