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자

크리스마스st 스탠리 텀블러

세요!

올해는 스타벅스와 스탠리 콜라보 제품이
참 많이 나온 것 같네요!

이번엔 크리스마스 느낌에 쇼핑백도 줍니다!

가장 먼저 소개드릴 제품은 최근 이마트에서
카드할인(50%)으로 9,950원으로 판매한
뉴트로지닌 바디로션과 스탠리 텀블러입니다.

작년에는 바디로션이 2개가 들어있는
구성으로 구입했었는데,
올해는 로션 1개 구성으로 판매했어요!!

이마트에 할인 소식을 듣고 당일에
퇴근하고 저녁에 방문한 이마트에서
딱 1개 남아있는걸 줍줍했었습니다.

박스 옆을 보시면 작년에 쓰던 같은 박스에
1개를 뺀 느낌이네요ㅋㅋㅋ

하얀색 스탠리 텀블러 샷!
보통 따로 구입하시면 텀블러만
최저가 2만원정도 입니다.

로션 위쪽에 너무 빈곳이 크게 느껴지네요.
그래도 로션 2개 구성보다 1개가 딱 적당하다고
개인적으로 생각이 들었어요!
(아직 작년 로션도 남아...ㅋㅋㅋ)

언박싱후 실물로 봅시다!

바닥에는 겹겹인 스티커가 붙어있네요.
사이즈는 473ml입니다!

스탠리!! 크지도 작지도 않은 크기입니다!
뚜껑도 있어서 편합니다!

자세히 보니 잉?
찍힘이 있네요ㅜㅜ 아쉽지만!
그래도 구한걸 다행이라 여기면서 넘기죠ㅋㅋ

로션은 2021년까지 쓸수있네요.
겨울엔 샤워후 금세 몸이 건조해지는데,
향도 은은하고 로션이 괜찮더라구요!

늇틀쥐나 노르웨이전 이하 생략ㅋㅋㅋ

짠! 복붙이 아닙니다!ㅋㅋㅋ
왼쪽이 이번에 구한 것!
오른쪽이 작년에 구한 것 입니다.

로션도 왼쪽 새거, 오른쪽 작년꺼 입니다.
괴물같은 용량ㅋㅋㅋ
로션과 스탠리 구성이 만원이라니,
진짜 오랜만에 가성비라는 말을 쓰네요!! 굿!

이마트에 쇼핑하시다가 저런 구성 보시면,
일단 지르시길 추천합니다.

이날도 10개 살 각오로 갔지만, 아쉽게도...

이번에는 11월 28일 새롭게 나온 홀리데이
스탠리 머그입니다!

레드덕후에겐 이미 사진을 보는 순간
저건 사야해! 라고 눈이 뒤집혔었습니다.

영롱한 진한 레드에 포인트인 스탠리 텀블러!
색이 진짜 이쁘네요!

사이즈는 넉넉한 500ml!
우유 한팩 용량이네요ㅋㅋㅋ

바닥은 스탠리시그니쳐 포인트가 있어요!

투껑이 조금 특이하더라구요!
보온통같은 뚜껑이었어요!

링부분을 올려서 사용하는 것 같아요!
어디 걸어서 사용하거나 손에 이것저것
물건이 많을때 유용할 것 같아요.

다시 내리면 홈에 끼워서 고정이 됩니다!

뚜껑 안쪽은 천장 부분만 스테인리스입니다.
은근 깊숙해서 구석구석 세척을 잘해야겠네요.

텀블러 안쪽은 통짜로 쭉 깊숙해서
세척은 편해보입니다!
안에는 교환권과 무료음료쿠폰, 설명서!

텀블러를 사니 다회용 쇼핑백을 줍니다!
기존 종이 쇼핑백과 비슷하나,
세로로 더 긴듯한 느낌이네요!

손잡이는 튼튼해보입니다.

손잡이가 잘 빠지지않게 고정도 잘 시켰네요.

안쪽은 요렇게 생겼답니다.
색이 너무 시선 강탈이라 들고 외출할 일은
없을 것아요ㅋㅋㅋ

마무리는 때샷이죠!ㅋㅋㅋ
스탠리 DT버젼이 제일 큰거였는데,
이번 레드에디션이 제일 크네요ㅋㅋㅋ

벌써 2019년이 12월이 다가오고,
한달후면 2020년이네요!
빨리 다이어리도 사용하고 싶네요!ㅋㅋㅋ

추운 겨울 다들 따뜻한 연말되세요!

그럼 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