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자

2019년 11월 신상 스탠리 스타벅스 텀블러 리뷰

세요!

오늘 바로 출시?한 스탠리 스타벅스 텀블러입니다.

블랙에 손잡이까지 있자나?
사진을 보는 순간 지름신으로 빙의해서
바로 아침부터 매장에 달려가서
구입했습니다!ㅋㅋㅋ

블랙과 떡하니 스탠리가 써있네요!

뚜껑은 입마게를 위로 여는 방식으로 되있어요.

매장에서 같은 제품이 3개 있어서,
뚜껑을 열어봤는데 어떤 제품은 뻑뻑하고
어떤 제품은 부드럽게 열리더라구요!

뒤로 마개를 젖히면 최대 각도가 저렇습니다.

손잡이 부분이 은근 신경쓴게 느껴졌는데요!
앞쪽은 플라스틱에 스탠리가 음각으로
새겨져 있습니다!

안쪽은 그립감이 좋게 고무같은 소재였습니다.
딱 잡을때 쫙! 잡히는 느낌이라 편합니다!

그리고 캠핑은 하지 않지만 가방이나 다른 곳에
걸수있게 클립고리도 있네요!
마치 캠핑을 위한 텀블러 같네요!ㅋㅋㅋ

정식 명칭은 SS 스탠리 홀리데이 핸들 텀블러
사이즈는 473ml입니다.
은근 사이즈가 작아서 아쉽지만 너무 크지않아서
더 이쁜 것 같아요!(스탠리콩깍지 같지만요ㅋㅋㅋ)

바닥은 스테인리스로 통으로 되어있습니다.
뭐라고 잔뜩 써있네요!

무조건 손세척!
전자렌지 사용금지!
마데인치나! 등등!

뚜껑 안쪽은 요렇게 생겼습니다!
왼쪽 오른쪽 파인 홈이 세척하기 쉽진않겠네요ㅜㅜ

텀블러 안쪽은 영롱한 스테인리스로
되어있습니다!

이렇게 또 스탠리 스타벅스 텀블러를
컬렉션에 추가했네요!ㅋㅋㅋ

10월에 나온 녹색 스탠리 텀블러도 구입할까 고민했다가 안샀는데 참길 잘한 것 같네요!

들고 빨리 카페로 가고싶네요^^

근데 이번껀 스타벅스랑 콜라보한 느낌보단
그냥 스탠리 제품을 판것같은 느낌이네요!

뭐 이쁘면 그만이니!ㅋㅋㅋㅋ

그럼 득템하시고 소확행하세요!!

세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