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자

스타벅스 20주년 음료 + 20주년 글라스 15,000원 한정판매

세요!

이번 스타벅스에서 20주년 음료와
20주년 글라스를 세트로 묶어서 판매합니다!

아침에 박스오픈을 해서 본 20주년 글라스
더블샷 글라스가 더 이쁘긴했는데,
사이즈가 너무 조금해서 자칫 관상용이 될 것 같아서, 아이스티 글라스로 선택했습니다.

컵 앞뒤로는 티바나와 스타벅스 로고가 있습니다.

티바나는 차라리 없는게 더 이쁠 것 같지만!

바닥은 평평합니다.
기존 유리컵은 바닥부분이 돌기나 무늬가 있는데
이번 20주년 글라스는 상당히 심플하게 디자인 되었습니다.

사무실와서 네스프레소 스타벅스 캡슐로
아메리카노를 만들어봤습니다!

스타벅스 로고는 조금 연한 흰색이라서
음료를 넣으면 잘 안보이더라구요!

평평한 바닥! 처음엔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음료를 담아보니, 그 매력을 알겠더라구요!

마치 음료수와 컵이 하나가 된 느낌이랄까?
기존 글라스컵은 컵에 음료를 담은 느낌인데,
바닥과 안쪽 각도가 90처럼 되어있어서
음료가 꽉 차있는 느낌이네요~!!

티바나 로고는 넘나 선명하네요! 하하하ㅋㅋ


아무래도 글라스다보니 찬음료를 담고 있으면,
이슬이 맺히네요!
저는 손에 땀이 없어서 사용하는데 무리는 없는 것 같아요!

더블샷 글라스와 아이스티 글라스는
음료 포함 15,000원입니다.

선착순 판매라고 하니 괜히 마음이 조급해지지만, 여러분들도 득템하시길 바래요!

이번 MD와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은 이전
게시글에 올렸으니, 많이 구경해주세요!

그럼 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