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자

스타벅스 여름밤시즌 MD(7월 23일)

세요!

7월 23일 화요일
스타벅스에서는 20주년 2차 MD와
여름밤시즌컨셉으로 MD가 공개되었습니다!

여름밤 시즌 컨셉 텀블러 제품들

밑칸 왼쪽부터 가격
27,000원 /32,000원 /31,000원
48,000원 /39,000원 /29,000원

파란색에 여름밤컨셉으로 다양하게 출시되었습니다.

휴대성이 좋을것같은 텀블러만 봤는데,
디자인과 디테일이 좋았지만
사이즈가 조금 작네요!

개인적으로 바닥에 스벅 로고가
 너무 이쁘네요ㅋㅋ

조금 고민이 많았던 손잡이 있는 스테인이스컵
뚜껑이 있었어요!
캠핑용으로 딱 어울릴것같은 느낌!

손잡이와 바닥이 코르크소재로 처리가 되어있어요!
코르크에 갈색과 파란색 잘 어울리네요!
역시나 사이즈가 작아서 탈락!ㅋㅋ

유리 컵과 다양한 굿즈!
맨왼쪽에 있는 요상한 머그컵은
제 뒤에 오신분께서 싹쓸어가셔서
디테일 샷은 못찍었네요ㅜㅜ

유리컵에 이상한 모양에 포인트가 있는데,
개인적으론 별로라 패쓰!

저는 키체인과 스노우볼이 궁금했어요!

텀블러가 참 많이 나온것같아요!
유리와 스테인리스 소재 텀블러가 많았어요!

콜드컵이 그나마 관심이 갔는데,
유리소재라 엄청 무거웠어요.
사이즈는 벤티사이즈 정도 였습니다!

인스타그램에도 공개되었던 스노우볼!
이쁘긴한데 가격이 40,000원입니다!

넘나 비싼 것ㅜㅜ

오늘 구입한 리스트입니다!
파우치, 키체인, 유리컵, 스탠리컵

카운터에 가시면 20주년 기념음료와
세트로 구성된 20주년 글라스를 선착순으로
판매중입니다!

더블샷 컵도 이쁜데, 사이즈가 작아서
저는 아이스티를 구문해서 큰 글라스를 받아왔어요!
음료는 테이크아웃잔에 따로 줍니다!

20주년 티바나 글라스 12oz

중국 원산에 무착색유리제라고 나오네요!

앞뒤로는 스타벅스 로고가 있습니다.

뒤쪽은 티바나가 적혀있어요.

바닥이 조금 애매했는데,
깔끔한 바닥면을 볼수있는데
내구성이 좋을지 의문이 듭니다!
무의식적으로 유리 책상에 뒀다가 깨질것같은
가벼운 무게였어요! 조심조심 사용해야겠어요!

가격은 음료와 글라스 포함 15,000원

짠~  이건 몰래 등장했지만,
매의 눈으로 발견한 스탠리 컵입니다!
맨 첫번째 사진에서 윗칸에 조용히 숨어 있는걸 찾았죠!ㅋㅋ

색상이 이뻐서 구매했어요!
이전 일본에서 구매한 스탠리컵과 동일한
디자인!
가격은 18,000원!

왼쪽이 한국에서 구입한 스탠리 컵
오른쪽은 일본에서 구입한 스탠리 컵입니다.

흰색이 더 이쁘긴하네요.ㄷㄷ

조금은 실망한 모양에 키체인ㅜㅜ

반딧불 led 키 체인이라는데,
가격은 10,000원

과연 불을 켜볼지는 고민해볼께요ㅋㅋ

득템아닌 득템같은 여름밤 파우치
소재가 벨벳이네요!

복주머니 스타일 파우치
가격 9,000원입니다!

이번 MD는 종류가 참 많지만,
디자인이 호불호가 생길 것 같아요!

여러분도 즐거운 쇼핑이 되시길 바래요~!!

그럼 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바로 밑에 하트를
한번 터치 부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