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자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 머그컵 (그때 그 MD) 다른 머그 사이즈 비교

세요!

오늘 새롭게? 출시된 스타벅스 머그를 소개합니다.

1999년부터 스타벅스에 로고는 조금씩
변화해왔는데요!

구 로고로 각인된 머그입니다!

음각으로 스타벅스 로고가 각인되어있고,
밑에는 감성자극을 할 수있는 연도와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가 한글로 씌여있습니다.

스타벅스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곰돌이 인형과
함께 공개되었던 머그에는 로고가 초록색이었는데, 이번에 판매하는건 다른 제품이거나 낚시였나봐요ㅜㅜ

마케팅의 노예ㅜㅜ

이 머그컵은 예전에 구한 스타벅스 머그입니다.
같이 일하는 분께서 버린다고 하신걸 줍줍ㅋㅋ

이거랑 세트로 전시하려고 오늘 구매한건데,
약간은 실망을 했네요ㅜㅜ

바닥에도 스타벅스 로고가! 딱!
사이즈는 톨사이즈입니다!
이 친구는 전시용으로 쓰고있어요ㅋㅋㅋ

비슷하게 이런 머그를 구하는 방법은
신규 스타벅스 매장이 오픈할때 오픈 기부 머그를 구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주변에 신규 매장 오픈이 예정이라면
머그를 꼭 쟁취하세요! 요즘껀 신 로고랍니다!

제일 좋아하는 머그 라인입니다.
많이 보셨죠?
바로 매장에서 사용하고, 카운터쪽에 사이즈 안내용으로 비치되있는 머그입니다.

이 머그는 한국판매가 옛날에 종료되어서
구매할 수없었어요!ㅜㅜ
중고매물로도 구하기 쉽지않았어요.ㅜ

특히 벤티 사이즈 머그가 제일 탐났지만,
아직도 못 구하고 있어요.

혹시 소장용 벤티머그가 있다면 댓글로 연락주세요!ㅋㅋㅋ

바닥엔 심플하게 글씨가 적혀있네요!
잉? 마데인치나라니?ㅋㅋ
그렇게 구하고 싶은 머그를
일본여행 중 다다미컨셉에
스타벅스 매장에서 판매해서
바로 집어 왔습니다!

작년 여름쯤이었을거에요~!!
지금가도 없을꺼에요ㅋㅋㅋ

사이즈는 그란데인데, 일본 매장 직원에게 여쭤보니 제일 크게 나온게 그란데라고 말해주더라구요!

두둥! 이번에 등장한 머그입니다!
옛날 로고가 각인이 되어있고,
한글로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가 인상적이네요.

가격은 16,000원!
사이즈는 그란데(473ml)입니다.

왼쪽은 톨사이즈
가운데는 그란데 사이즈(일본MD)
오른쪽은 그란데 사이즈(그때그MD)

이번 머그가 더 큰 느낌은 뭐죠?ㅋㅋ
가운데 머그와 용량은 같지만 사이즈가
훨씬 큽니다! 마치 벤티 사이즈 같네요.ㅋㅋㅋ

컬렉션에 하나가 더 추가 되었네요ㅋㅋ

맨 오른쪽 런던머그는 유아히어라는
스타벅스 시티 머그입니다.

작년 여름에 런던 여행중 빨간색 포인트가
너무 이뻐서 구매했었어요!

오늘(2019.07.30.) 판매를 한 구 로고
머그컵은 음각에 멋도 한글 표시도 인상깊은
머그네요!

다만, 인스타 낚시가 아니었으면 만족도가 더 높았겠지만 그럭저럭 만족합니다!

그럼 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