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자

스타벅스 20주년 자개카드, 볼펜 리뷰

세요~

아침에 눈 뜨자마자 사오느라 회사 지각을
할뻔했지만, 다행이 5분전에 출근을 했네요!

출근하는 내내 박스를 얼마나 열어 보고싶던지!

드디어 오픈입니다!

우선 자개 카드입니다.
박스가 고급지게 되어 있어요!
녹색로고도 이쁘지만, 블랙로고는 고급지네요!

박스 뒷면에는 유의사항이 적혀있습니다.

1. 자개는 파손될 수 있다고!ㅜ
2. 소재는 우드(나무)라서 물에 취약함!
3. 천연자개라 색이 다를 수있다!
4. 구매가격과 충전금액은 별도!

박스를 오픈하면 20주년 출시 안내가 나옵니다.
가볍게 패스ㅋㅋㅋ

안내지를 치우면 자개 카드가 등장합니다!
키링으로 사용할수있는 스트랩도 같이 있어요!
가방이나 열쇠고리에 메달고 다녀야겠어요ㅋㅋ

위쪽에 있는 미니 카드는 자개카드 고유 핀번호가 있습니다!

혹시나 자개카드를 분실해도 스타벅스어플로 핀번호 등록을 해두면, 충전금액은 보존이 됩니다!

영롱하여라~ㅋㅋㅋ
자개카드에 앞뒤에는 보호필름이 붙여있어요.

뒷면은 20주년 마크가 있네요.
왜 뒷면은 자개가 아닌가?ㅜㅜ 아쉽지만ㅋㅋㅋ

사이즈는 생각보다 작아요!
다이어리 쿠폰이랑 비교해봐도 작은 사이즈!

진짜 휴대성에 신경을 많이 쓴 느낌입니다!

카드구입 비용은 20,000원
최소충전 금액은 50,000원

즉, 자개카드를 사려면 70,000원이 듭니다.
하하하! 당분간 절약모드로 살아야겠어요ㅋㅋ


다음으로는 20주년 도금 볼펜입니다!

뒷면에는 세부 정보가 적혀있는데,
유성볼펜이며 0.7mm 볼심이 있습니다.

구성은 본품과 여분에 리필심이 있는데,
본품에는 검정색, 리필심은 초록색입니다.

그리고 제조사는 모나미!?
형이 거기서 왜 나와?ㄷㄷ

박스를 열면 또 박스가 있습니다!
포장에 신경을 썼군요!

앞쪽으로 오픈을 하면 자석으로 닫혀있다는걸 느낄수 있습니다!

안에는 기름종이에 고급지게 커버가 있습니다.

손에 기름이나 땀이 있다면 기름종이 만지기전
손을 닦고 만지세요ㅋㅋㅋ

코를 만지고 기름종이 잡았는데, 기름이 묻어서 안지워지네요ㅋㅋㅋ

빛나는 골드색상과 사파이라 그린색상!ㅋㅋ
넘나 눈부십니다.

무게는 모나미 펜 10개정도 되지않을까싶어요.
소재가 메탈이라 무게감이 있습니다!

펜 뒤쪽에는 스타벅스와 모나미가 같이
나와있네요!

펜에 가격은 24,000원입니다!

걱정은 펜은 사용하면 리필심이 꼭 필요한데,
 0.7 리필심이 추가로 판매가 될지?
아니면 모나미 0.7리필심과 호환이 될지 궁금하네요! 당분간은 관상용으로 두어야겠어요ㅋㅋㅋ

그럼 세요!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바로 밑에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