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자

스타벅스 20주년 기념 MD(지름신 대기중)

세요~

지난주 스타벅스 코리아 인스타 계정에서
7월 16일 스타벅스 20주년 기념일을 맞이하여,
새로운 메뉴들과 MD가 나올 것을 예고 했는데요.

현재까지 예고한 MD와 메뉴를 살펴 보고자 합니다!

아래 사진들은 스타벅스 코리아 인스타계정에서 업로드한 사진들을 사용함을 안내합니다!

첫번째는 20주년 텀블러입니다!
매년 비슷한 디자인에 숫자만 바뀌는 MD!

아마 머그와 몇개에 텀블러도 비슷한
디자인으로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기존 스타벅스에서 여러가지 베이커리가 있는데,
이번에는 큰 피칸 브라우니가 등장했습니다!

예약주문 후 19일부터 수령이 된다고하는데,
고소한 피칸을 좋아하거나, 곧 누군가 생일이 다가온다면 한번도전해봐도 좋을 것같네요~!!

제일 기대가 되는 제품인 자개 카드입니다.
자개가 옛날 장농이나 고급 가구에 쓰이는
자개와 카드 콜라보라니!
게다가 터치식 결제와 충전은 기대가 생깁니다.

하지만 한정수량과 인당 2개씩 구매 제한이라는 점!!ㅜㅜ 왜죠?ㅜㅜ

충전금액과 카드별도 요금이 조금 높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그래도 다른 MD도 살 예정이라면 충전해서 바로 사용해도 좋을 것같아요!

커플 자개 스타벅스 카드는 골드카드 만큼
소장가치가 있을 것같아요!
가방에 달아도 이쁠 것 같아요!

또 하나에 기대되는 제품!
바로 볼펜입니다!

왼쪽에 있는 기념 원두와 스테인리스 소재?
케이스가 보이지만, 윈두에는 아직 관심이 없어서~  원두는 패쓰!!

오롯이 도금된 기념 볼펜이 기대가 되네요!
고급진 모나미 모양 같지만, 가격이 제발 착했으면 좋겠어요! 비싼데 볼펜똥? 나오는 성능이면 슬플 것 같아요!

최근 스타벅스에서 가방과 필통과 같이 학용품 종류에 MD가 종종 보였는데, 메모집 같은거나 필통도 새롭게 나올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아까 피칸 브라우니도 좋지만,
초코덕후로서 가장 기대되는 베이커리!
추억에 볼케이노 샷 케이크! 라는 설명이 있네요.
거의 8년만에 부활한 케이크라니!

엄청 맛있으면 애초에 부활 할 일이 없...

암튼 진한 초콜릿케이크, 에스프레소, 생크림, 초콜릿 드리즐로 만든 케이크!

조합이 망할수 없는 조합이라 기대됩니다!ㅋㅋ

커피류도 안내가 되었는데, 향기로운 커피라?

라벤더와 베르가못이라구요?
음...이건 나중에 직접 먹어보고 후기 업데이트할께요!ㅋㅋㅋ

마지막으로 수정과 맛이 떠오르는 아이스티!
사진을 확대하면 잣이 보이네요.ㅋㅋㅋ

이번 인스타 사진들은 정말 감성적이라 좋네요!
MD를 전체 공개하지않고 조금씩 힌트를 주는식으로 공개하고 있습니다!ㅜㅜ

답답하다. 답답해ㅜㅜ

내일 아침 오픈시간에 맞춰 가서 MD를 보고,
득템해서 오겠습니다. 스벅덕력을 뽐내보죠!

참고로 대부분 스타벅스 매장에 영업시간은 오전 7시부터 오후11시까지입니다.

꿀팁 중에 하나는 6시에 오픈하는 매장도 있답니다!ㅋㅋㅋ
어딘지는 검색하면 나오겠지만,
경쟁자를 느릴 수는 없으니!ㅋㅋㅋ

참고로 사진에 보면 좋아요 숫자를 보면
어떤 제품이 인기가 많은지 보일꺼에요!!
그 말은 경쟁이 좀 높은 상품이 있을 것 같네요.ㅜㅜ

이만할께요ㅋㅋㅋ

스타벅스에 노예가 된지 거의 7년째이지만,
20주년 MD는 조금 기대가 되네요!

그럼 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