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자

스타벅스 골드카드 재발행 빨리 하세요!! (2019년 12월 31일까지)

세요~

스타벅스에서는 그린, 골드 등급이라는 멤버십 제도가 있습니다.

등급에 따라 쿠폰이나 이벤트가 달리 적용이 되는데요

우선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이미 골드멤버라고 생각하고

재발행하는 방법만 빠르게 공유합니다.

2019년 12월 31일까지 실물 카드를 신청한 고객에 한하여,

실물 카드 발급이 되며, 2020년 1월 1일부터는 모바일 골드카드로만

대체될 것이라는 내용으로 스타벅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안내를 하였습니다.

 

우선 스타벅스 어플에 들어가셔서, 골드카드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밑에 보시면 분실신고/잔액이전이 나옵니다.

그 칸을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분실 신청 시 유의사항에 대해 나오고, 신청하기를 이어갑니다.

저는 잔액을 비워두어서 딱히 유의사항을 신경 안 썼지만,

잔액이 있다면, 유의사항을 정독하셔서 금액을 살릴 수 있는 선택을 하세요!!

 

신청하기를 누르면 모바일 골드카드가 

영정사진처럼 되어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색이 어둑어둑!!

 

자~ 이제는 뒤로 가기를 누르고,

마이 리워드로 들어옵니다.

그러면, 골드멤버 레벨 옆에 골드카드 신청하기가 나옵니다.

 

이건 자랑 사진입니다. 

저는 이미 2021년 4월 24일까지 골드멤버 연장이 된 상태입니다.

저는 별 적립 노하우로 차곡차곡 별을 모아서 등급을 유지하고 있네요ㅋㅋㅋ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골드카드 신청을 누르시면

실물 카드 발급인 골드카드 발급과, 온라인 카드인 e골드카드 발급이 있습니다.

(실물 카드를 신청하시는 거라면 꼭 그냥 골드카드로 선택하세요!!)

 

골드카드에 각인?을 해야 하는데요,

1번 칸에서는 한글, 2번 칸에는 영어, 숫자입니다.

기존 골드카드에는 그냥 제 이름과 생일로 발급받은 기억이 있는데,

이번에는 스타벅스 마지막 골드카드라는 것을 염두에 두고

신중하게 멋진 문구를 적을 생각입니다.

(벌써 12월 중순인데, 아직도 고민 중인 건 안 비밀 ,,,,)

마음에 드는 문구를 작성하셨다면, 밑쪽에 신청하기를 눌러줍니다.

 

그러면 배송 매장 선택이 나옵니다. 

예전에는 집으로 보내줬던 것 같은데, 이번엔 매장에서 받아야 하네요.

받으실 지역과 매장을 선택하시면 실물 골드카드 신청하기 완료입니다.

예전에 맥북과 스타벅스라는 로망에 지금은 돈 벌어서 산 맥북으로 스타벅스에서 글을 작성하고 있는데,

무언가가 없어진다는 것은 마음 한편에 나의 추억을 두고 떠나야 하는 기분이네요!!

(제가 플로피 디스크, 볼마우스 세대라.... 괜히 갬성 폭발이...)

 

다른 연말 잘 마무리하시고, 12월 31일까지 꼭 까먹지 말고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그나저나 예전 골드카드는 어디 있는 거지??ㅋㅋ

 

그럼 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