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자

삐에로쇼핑 폐점 50% 할인가격 정보 (코엑스점)

세요!!

이시국이 되기 전에 일본여행을 가면
항상 한가득 쇼핑을 했던 돈키호테 있었어요!

하지만, 그 쇼핑충동을 잡아준 국내매장이
삐에로쇼핑이었습니다.

저는 코엑스점과 가산점을 가봤는데,
엄청 많은 물건들이 아이쇼핑에 즐거웠었죠.

생각해보면 일렉트로닉 마트도 삐에로쇼핑도
참 볼것도 충동구매 일으키는 제품을 한번에 볼 수있어서
편하고 좋았는데, 딱히 뭔가 산 기억은 없네요;;

그래서 폐점을 하는건가?ㅜㅜ

암튼 서론이 길었지만, 삐에로쇼핑이 폐점합니다.
적자라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괜히 미안해지네요;

코로나19에 두려움에도 사람이 많이 있었습니다.
삐에로쇼핑에는 김완선 노래랑 매장내 로고송이 계속 나와서 최면에 걸린 것처럼 구경하는게 매력인데,

예전에 오픈 당시에는 줄서서 들어갔는데,
지금은 그냥 쇽 들어갈만큼 넉넉합니다.

입구와 출구가 따로있는데, 입구로 나오는 사람들이 있더라구요;; 허허허

할인행사는 2개 이상 구매 시 50%입니다.
아마 할인 처음 시작 할 때 매장온 사람들이 위너일듯합니다. 싹쓸이ㅜㅜ

매장에는 인기가 있을 법한 코너에는 텅텅 비어있습니다.
먹는거랑 성인용품, 일부 전자기기들은 행사제외였습니다.

가격표에 행사제외제품이라고 써있어서 쉽게 구분이 됩니다.

그 외 검정색 금액과 빨강색 금액으로 표시된게 있는데,
직원께 물어보니 다 50%할인이라고 합니다.

매장에는 너무 사람들이 많아서 사진은 민폐라고
생각해서 과감히 생략했습니다.

한참 구경하고 고민해서 꼭 필요한? 것은 샀다고
믿고싶지만 싼 느낌이라 더 산 느낌도 있습니다.

케이블 홀더를 샀는데, 충전허브에 주렁주렁달린
케이블선을 정리하려고 샀습니다.

왼쪽 가격 4,900원 /할인가 2,450원
오른쪽 가격 2,900원 / 할인가 1,450원

포마드 왁스는 딱 2개 남았는데, 그 중 1개를 득했습니다.
이참에 포마드로 머리를 잘라보려구요ㅋㅋㅋ

가격 14,000원 / 할인가 7,000원

지금 알았는데, 팬톤 브랜드에 제품들이 많았습니다.
저는 마우스 패드와 c to c케이블 2개를 샀습니다.

마우스패드 5,900원 / 할인가 2,950원
케이블 8,990원 / 할인가 4,495원 × 2개

최근에 ssg에서 c to c 케이블(앞뒤가 C타입)을
9999개 수량일때 구입했는데, 제고없으로 구매취소를
지들마음대로 하더라구요;; 우리나라 전자상거래법은
판매자가 깡패같아요.

암튼 팬톤 케이블은 출력이 100w로 색상도 레드라
너무 이쁘네요, 네이비랑 레드색상이 있었어요.

제품 중에 빈상자가 있었는데, 살려고 들었다가 무게가 달라서 먼가 싶었는데 그걸또 훔쳐갔나봐요;;

진짜 뭐하는 인간들인지~

팬톤 마우스 패드입니다. 노랑색도 있었는데
집 책상이 블랙이라 그레이색으로 구매했습니다.
장패드도 있었어요!

부모님집에 키우는 강아지 산책을 위한 리드줄입니다.
레드색상이라 보자마자 줍줍ㅋㅋㅋ

가격 11,000원 / 할인가 5,500원

집에서 나무 젓가락을 사용하는데, 곰팡이 같은데 피어서
식당스러운 스테인리스 젓가락도 샀습니다.

가격 3,000원 / 할인가 1,500원

머리 세팅할때 은근 왁스보단 가볍고 무스보단 깔끔해서
종종 사용하는 젤 하드입니다.
할인 전 가격도 무지 싸서 왕창 사려다가 무게가 있어서 딱 1세트만 샀습니다.

세트가격 7,900원 / 할인가 3,950원(개당 1,975원)

마지막으로 계산하는 쪽에 구석에 있던 인테리어용
코카콜라 상자까지 득템해서 구매했습니다.
빨간색이 시선 강탈이라서ㅋㅋㅋ

가격 3,000원 / 할인가 1,500원

끝으로 삐에로쇼핑 부직포? 쇼핑백은 500원입니다.

총 35,790원이나왔습니다.

사실 장난감이나 사야지 했는데,
먼가 하고싶은 장난감도 별로 없었습니다.

애견용품은 먼가 많았습니다.
주방용품도!

애니메이션 원피스에 루피 캐릭터 상품도 아예 없습니다.
우솝과 상디뿐ㅋㅋㅋ

이번 쇼핑에선 케이블이 가장 득템한 것같네요.
고속충전에 pd충전까지 가능해서 노트북충전도 문제 없을 것같아요!

폐점일은 2월 28일입니다.
원하는 제품은 이미 싹슬이 되었으니 가벼운 마음으로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럼 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