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자

닌텐도 스위치 홈플러스 남현점 오픈런? (4/30)

세요!!

닌텐도가 홈플러스에 입고 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어떤 상황인가 궁금해서 전날 미리 와봤습니다.

매장은 홈플러스 남현점입니다.
재고는 적네요!! ㅠㅠ

이미 4월 29일 11시반 기준으로 약 10명정도
1층 매장 입구에 줄서 있네요;; 전 포기 ㅋㅋㅋ

닌텐도 스위치 15대
동물의숲 에디션 8대
닌텐도 라이트 12대

1인 1대 한정 구매입니다.

그냥 매장에 들어와서 보니 b1층 가전 코너 가운데에
위치된걸 보니 오픈런이 일어날까 걱정이네요.

고객센터에 들어와서 꼭 줄을 서야하는 건지
문의를 했는데, 아침에 번호표를 준다고 기다리는 방법 밖에 없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아직 거리두기는 닌텐도에서는 무용지물인가봐요;

반가운 게임 팩이 있었는데, 바로 동물의 숲 팩입니다.

 게임 팩은 내일 판매가 아닌 지금도 살 수 있지만,
내일 스위치 구매자들을 위해 남겨둘게요 ㅋㅋㅋ

참고로 동물의 숲 타이틀은 5개 있습니다.

아직 판매까지 11시간이나 남았지만,
기다리시는 분들이 대단하다는 생각이듭니다.

저는 인내력이 부족해서 그냥 이렇구나 싶어서
구경만 하고 집에 가보려고 합니다.

부디 다치지않고 질서있게 모두가 행복한 구매가
되었음 좋겠네요^^

그럼 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