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자

슈테크 최초 도전 & 방법 공유 (조던 에어 케이던스 X 프라그먼트 파티클 그레이 리뷰)

세요~!!

요즘 새로운 취미로 뭘 할까 고민을 하던중에
돈이 될 것 같은 취미로 생각한 것이 바로 슈테크였습니다.

가장 대표적인 브랜드는 나이키, 조던이었습니다.

그래서 최근에 발매할 예정인 브랜드를 찾아봤고,
첫 당첨이 되는 행운이 있었습니다.

근데 케이던스라는 모델에 대한 정보가 너무 없어서 직접 리뷰를 남겨봅니다. ㅋㅋㅋ

조던 에어 케이던스 X 프라그먼트 파티글 그레이 입니다.
약간 N사의 신발과 비슷한 느낌에 신발같았어요. 신알못이라..

뭐 매니아 이신 분들은 워낙 응모하고 당첨되는 코스를 잘 아시겠지만,
제 게시글은 뉴비인 분들이 보신다는 생각으로 응모 방법과 사이트를 공유하겠습니다.

가장 쉬운 방법은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www.nike.com/kr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에(줄어서 공홈) 들어오셔서 SNKRS에 들어가시면,
발매예정 및 기존 발매했던 신발에 대한 정보가 나옵니다.

관심있는 신발을 눌러서 보시면 응모방법과 시간이 공지되어있습니다.
제품마다 응모방법과 시간이 조금 다르기 떄문에 잘 확인하셔야합니다.

로그인 후 응모 가능시간에 들어가시면, 응모하기 버튼이 활성화 됩니다.
원하는 사이즈를 체크해서 응모하면 간편하게 응모가 됩니다.

이번에 프라그먼트 콜라보 제품 4개를 응모했지만 다 꽝이었습니다...
그만큼 접근하기 쉽지만 경쟁이 높은 것 같아요!!!

두번째 방법은 SNS 활용해서 응모하는 방법입니다.
저는 조던만 찾아봤기 때문에 인스타그램에서 “조던 홍대”, “조던 서울”을 팔로우하고 원하는 제품에 대한 응모방법을 찾아봤습니다.

미션이 조금은 까다롭습니다.

우선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하고, 프로필 정보에 있는 링크를 클릭하면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가 됩니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가 되면 미션 수행 후 구글 설문지를 통해서 응모가 가능합니다.

이번 응모 미션은 뭐하집 챌린지였습니다.
집에서 뭐하고 노는지 사진을 필수 해시테그를 달고 업로드를 해야했습니다.
#뭐하집 #사회적거리두기

조던에 눈이 멀어 비공개 계정을 공개로 변경하고,
사진을 업로드 했습니다.ㅎㅎ

그 후에 카톡으로 받은 구글 설문지를 작성하고 응모 완료!!
응모 결과 당첨이 되었다는 문자를 받았습니다!!!! 와우...!!ㅋㅋㅋㅋ


한방에 되니깐 너무 신기했습니다. ㅋㅋㅋ
원하는 신발은 아니었지만 당첨된 것 만으로도 기뻤습니다ㅎㅎ

그리고 마지막 지원 방법은 리셀 어플을 활용하는 것입니다.
근데 이거는 위에 있는 나이키 공홈이나 다른 응모하는 사이트를 응모해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그래서 방법은 따로 설명은 안드리겠습니다.
제가 설치한 어플은 “크림”, “솔드아웃_무신사” 였습니다.



솔드아웃이라는 어플도 보기 좋았지만,
거래가 활발한 어플은 크림이었습니다.
마치 주식처럼 실시간 시세와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었습니다.

어쩄든 응모할 수 있는 사이트를 많이 찾아서 많이 응모해야 당첨확률을 높여야 한다는 것은 다 아시죠??
즉, 노력을 많이 할 수록 운이 높아진다는 것입니다..(너무 뻔해서 죄송합니다..)

그렇게 저는 바로 어제 당첨 문자를 들고 조던 서울(압구정 소재) 매장에 방문하였습니다.
퇴근하고 간 상태라 셔츠와 구두를 신고 갔는데, 주변에는 다들 조던을 온 몸에 커스텀하신 분들이 많아서 놀랐습니다.

서울 촌놈이 된 느낌이었습니다. 매장에는 주차장이 없어서 바로 옆에 있는 유료주차장을 이용하였습니다.
차에 지갑을 두고 내려서 신분증 때문에 다시 갔다왔었는데, 꼭 신분증(주민등록, 운전면허,여권 인정)과 문자를 지참하셔야합니다.
다행이 어제는 드레스코드가 없어서 그냥 바로 수령했습니다.

조던 서울 쇼핑백입니다.
단단한 쇼핑백으로 되어서 비싼 제품을 샀다는 느낌을 들게 해주네요!!

박스는 조던의 점프맨 로고와 진한 파랑과 연한 파랑을 경계로 프린팅이 되어있습니다.

박스 구석에는 번개표시도 있습니다.

농구화 느낌으로 신을 것 같아서 사이즈를 1업 해서 275를 구매하였습니다.
발사이즈 265이지만 농구화는 두꺼운 양말을 신기떄문에 275를 신습니다.

개봉을 하면 그레이색이 적절한 포인트로 되어있습니다.
코디하기에는 무난한 색상이네요^^

옆모습이 이쁜것 같아요~!!
전체적인 느낌은 매쉬에 스웨이드로 포인트를 준 느낌입니다.

FA20-850 TC M5251340/FRAGMENTDESIGN
프라그먼트에서 디자인했다는 글씨가 쓰여있는데, 앞에 있는 코드와 숫자는 무슨 의미인지 모르겠네요.
아시는 분께서는 댓글로 부탁해요^^

앞모습은 매끈하고 깔끔한 모습입니다. 굿굿!!
볼수록 매력적인 신발이네요~ 처음에는 밋밋한거 아닌가 싶었다죠...
아무래 발등쪽이 매쉬라 비오는 날에는 취약하겠지만, 앞부분을 약간 코팅해두어서 생활 방수?는 괜찮지 않을까 싶네여.

혓바닥을 실착했다는 가정하에 올리니 더 밸런스가 좋은 모습입니다.
그리고 신발에 포인트처럼 중간에 스카치가 들어가서 빛이 반사되었습니다.

신발끈을 잡아주는 모습도 언밸런스로 되어있어서 보는 맛이 있습니다.
혓바닥쪽은 쿠션이 조금 있는 소재였습니다.

뒷꿈치쪽도 쿠션형태로 되어있어서 착용시 사용자에 편의성을 많이 고려한 모습이었습니다.
와중에 혓바닥에 달려있는 점프맨 로고들!!

혓바닥은 번개로고 표시와 점프맨 로고가 교차형태로 표인트가 되어있습니다.

깔창도 번개표시와 점프맨 로고가 순서대로 나와있습니다.
그레이색과 잘 어울리는 파란색을 매치해서 조금더 고급집니다고 느꼈습니다.

제일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뒷꿈치에 프라그먼트 택이 붙어있어서
콜라보제품이라는 것이 티가 난다는 것입니다. 굿굿ㅋㅋ

뒷꿈치 밑창은 음각으로 에어가 표시되어있습니다.
뒤쪽은 전체적으로 스웨이드 재질로 되어있어서 앞쪽에 가벼운 매트소재와는 상반되는 반전 매력이 있습니다.

바닥을 보는 순간 너무 이쁘네요~!!

볼수록 불규칙적이지만 안정적으로 매치가 되어있는 패턴과
색상의 조합 그리고 소재를 적절한 사용으로 너무 멋있게 콜라보된 제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비록 에어조던 3 프라그먼트 제품이 너무 심플하면서 이쁘게 디자인되어서 주류에서는 밀리는 감이 있지만,
그래도 리셀가 30만원선으로 아직은 잘 선방되고 있는 신발입니다.


사이즈에 대해서는 처음으로 산 비싼 신발이라서 조심스럽게 실착을 해봤는데,,,,
생각보다 사이즈가 컸습니다. 괜히 1업했다는...
발이 작지만 살이 쪄서 평소에는 나이키 신발이 발볼이 좁아서 잘 못신는데,
이 제품은 생각보다 편하고 넉넉한 느낌이라 정사이즈 또는 반업정도면 충분할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신발에 대한 언박싱을 마치겠습니다.

나이키 조던 케이던스 시리즈는 이번에 처음 알게 되었는데,
이번 제품에 색상 조합은 케이던스 가치를 좀 높여주지 않을까 싶지만...

그래도 조던3가 너무 팀킬이었다고 생각합니다~ㅋㅋㅋㅋ

그럼 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