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자

2020 카카오프렌즈 럭키박스 후기(어피치, 라이언)

세요~!!


2020년 9월 2일에 카카오프렌즈에서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가격은 29,000원이었습니다. 


구성은 라이언과 어피치 컨셉으로 판매가 되었습니다.


이런 지름신에는 정말 빠르게 구입부터 하고 보는 성격이라, 

운이 좋게도 어피치와 라이언 각1개씩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구입후 정확히 3일만에 도착했습니다.!!


그런데 배송에 문제가 발생해서 라이언은 도착 어피치는 실종되는 일이 있었습니다.


카카오고객센터와 택배사에 문의해보니 확인해보겠다는 답을 받은 채 9/7일 문앞에 놓여있었습니다.


드디어 도착한 어피치와 라이언 럭키박스!!


어피치와 라이언 럭키박스 상자 사이즈가 조금 다른게 둘중 하나는 대박이겠다는 생각뿐이었어요.

(라이언이 더 크니까 기대를 해보며 개봉을 해봤습니다. ㄷㄱㄷㄱ)


어피치 럭키박스를 오픈하니 날(?) 것에 상품이 딱 반겨주네요.

이쁜 럭키박스가 들어있을 줄 알았는데, 바로 상품이 보여서 조금은 당황했지만 많은 쓰레기가 나오는 것보다는 좋은 선택이라 해두죠! ㅋㅋ




폼폼프렌드 토끼모자_어피치 / 22,000원


이거 그 인싸템인데 어피치 버전인거 맞나요??

보자마자 누굴 줘야하나 고민하게 만드는 아이템이네요...;;



폴딩 랜디형 선풍기 어피치 / 25,000원


와우~ 괜히 이런 전자기기나 제품이 나오면 괜히 비싼 것 같아서 기분이 좋습니다.

하지만 여름이 다 갔는데, 내년 여름에나 선물을 해야겠네여...아숩....



베이비드리밍 글리터거울  리틀 어피치 / 10,000원


홍페이지에서 가격을 찾아보다가 거울인걸 알았네요;;;



치즈 에어팟키링 어피치 / 18,000원


치즈 에어팟키링 라이언 / 18,000원


그나마 커플용 아이템이 나왔습니다. 같은 쥐 컨셉에 에어팟 키링입니다.

이거는 좀 귀엽네요ㅎㅎ



라이언 박스는 먼가 구성품이 많은 느낌입니다. 

(부피도 큰게 역시 대박인건가??)



[시그니처]클래식인형_라이언 / 정가 35,000원 (세일가 22,000원) / 2020.09.10기준


가장 부피가 큰 라이언 인형이었습니다. 

집에 빨간패딩을 입고있는 라이언이 있었는데, 그 옆에 두어야겠어요!! 굿굿!!



페이스 줄자_라이언 / 7,000원


사무용품스러운 줄자가 나왔습니다. 

이거는 좀 실용적인 아이템이 나와서 좋습니다. 엄지척!!



베이비드리밍 헤어벨크로 2p set 리틀라이언 / 4,000원


진짜 정체를 모르겠는 아이템인데 옆머리 고정용 찍찍이더라구요,,

올 겨울에 긴머리에 도전하려는 마음을 카카오프렌즈에서 눈치챈건가요? ㄷㄷ



카카오 세안 헤어밴드 10,900원(한정상품) / 1300k 가격기준


공식 카카오프렌즈 홈페이지에 검색이 되지 않은 아이템이었습니다.

한정 상품이라고는 나오는데, 단종된거겠죠??ㅎㅎ


이거는 선물용으로 킵...




어피치 럭키박스 / 라이언 럭키박스



어피치 럭키박스 총액 75,000원


라이언 럭키박스 총액 61,900원


구입가 29,000원 X 2박스 = 58,000원


가격대비 2배 이상에 상품이 나온 셈입니다.



즉...필요없는 물건 포함한 아이템을 50% 할인가로 산 걸로 정리하면 되겠네요...


이렇게 또 미니멀라이프에 삶이 멀어지고 있습니다.


이런 상술은 늘 당하지만, 

럭키박스에 매력은 구입에 성공했다는 성취감과 오픈 전 기대감 같습니다.


무료한 삶에 이렇게 이벤트가 있는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취향에 안맞는 상품들은 주변에 선물로 뿌려야겠어요) 



그럼 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