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자

레고 미니언즈 한정판 75551, 75549 정보 (이마트)

세요~!!

날씨가 나들이하기 좋은 요즘
하루빨리 코로나19가 끝났으면 합니다.

퇴근 길에 사무실 근처 이마트에 들렸다가
보드게임이 세일하는 것을 구경하던 중에 눈에 띄는 레고가 있었습니다.

바로 미니언즈~!!
바로 인터넷으로 최저가와 비교를 해봤는데, 응??
출시가 4월 27일? 어제였군요~!! 그렇다면 바로 줍줍 ㅋㅋㅋ

용산점 이마트 B2층에 진열되어진 미니언 레고들

용산점 이마트에는 B1층이 완구류여서 레고를 찾아봤는데, 미니언이 없었습니다.
직원분께 여쭤보니 내려가보라고 해서 가보니 미니언들이 딱!!!

아니...ㅋㅋㅋㅋ
미니언 제품으로 모아놔서 귀여네요.ㅋㅋㅋ
레고인거 몰랐으면 참치나 스팸인줄 알고 넘어갔을 것 같아요.;;

남은 수량은 제가 산 걸 제외하면 75551은 6개, 75549는 2개 남아 있습니다.

이마트 용산점(2020.04.28. 22:00 기준)

미니언들과 숨겨진 방 75551 가격 74,900원

미니언즈 바이크 75549 가격 29,900원

우선 미니언들과 숨겨진 방을 자세히 보겠습니다.

밥, 스튜어트, 케빈이 들어있습니다.

특이한 것은 큰 미니언 로봇?에 탑승하는 것과 같은 모습입니다.
케빈의 방은 공구함과 바나나를 들고 있는게 인상 깊습니다.

스튜어트는 전자기기들로 가득한 방이 특징입니다.

제일 좋아하는 밥은 오드아이가 특징인데요.
중국 스타일에 모자와 무기들이 인상 깊습니다.

케빈을 다시 조립하면 밥이 된다고 나오는데, 이거는 나중에 조립을 해봐야 자세히 알 것 같습니다.

두번째는 크기에 비해 비싼 느낌이 드는 미니언즈 바이크 추격전입니다.
그래도 너무 귀엽네요 ㅋㅋㅋㅋ

애교살이 잔뜩 물이 오른 밥과 스튜어트 그리고 그루가 있습니다.

다양한 모습으로 바이크와 미니언즈를 세팅할 수 있습니다.
나름 멋있고 퀄리티가 좋습니다.
빨리 조립해보고 싶네요.!!

그리고 레고에서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플레이백을 준다고 해서
기대를 하며 고객센터로 선물을 받으러 갔습니다.

짜잔~!! 뭐가 들어있을지 몰라서 더 기대가 되지만,
늘 이런 럭키백 스타일이 저를 탕진과 후회에 늪에 빠졌던 경험이 많습니다.
그래도 열기전까지는 기대를 해보기~!!

근데, 너무 가벼운데,,, 싶어서 열어봤는데,,, 허허허
너무 과대 포장 아닌가유??ㅠㅠㅠ

총 4개에 미니 레고들이 있습니다.

바닥에 뭐가 있나 싶어서 구석구석 찾아봤지만 뭐가 없네요;;;

그래도 느낌이 있는 닌자고 30537

시티 레고 30368

레고 30549
이건 귀욤귀욤하네요!

레고 30548
정체를 알수없는 친구가 나왔습니다.

혹시나 레고 플레이 박스를 받으신다면 무거운거를 추천드려요...
비싼 레고는 기대는 안했지만, 에코백이나 나왔으면 좋았을 텐데 아쉽네요;;

넘나 귀여운 한정판 미니언 레고 리뷰를 마치며,
너무너무 귀여워서 빨리 조립하고 진열장에 넣고 싶네요.

어린이날 아이들 선물로도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마트 직원분께서 매장별로 수량이 별로 안들어왔다고 하셨습니다.ㅠㅠ
아이가 레고를 좋아하거나 연휴동안 심심하시면 구매 추천드립니다.

태어나서 레고를 제 돈 주고 산거는 처음이네요.
이렇게 또 레고 취미가 하나 생겼네요~!!

그럼 미리 즐거운 가정의 날 연휴되시길 바라면서
행복한 하루되세요~!!

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