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자

베스킨라빈스 31 캠핑굿즈(ft. 오늘의집)

세요~!!

정말정말 오랜만에 포스팅입니다.
그간 새로운 여러 취미활동과 새로 변경된 근무지에 적응하는등 바쁘게 지내고 있었습니다.

각설하고 최근 해피포인트 앱을 이용하여,
해피오더 사전예약을 통해 여러 굿즈행사를 하고있는데, 예전 파리바게트에서 노르디스크 쿨링백도 받아서 사용하는데 정말 좋습니다.

처음에도 이야기한 새로운 여러 취미활동 중 캠핑이 있는데, 이번 베스킨라빈스31에서 캠핑굿즈가 떠서 사전예약을 해서 받았습니다.

참고로 광고아님요!!

위처럼 해피포인트앱으로 사전예약을 해서 수령날짜를 지정해서 미리 결재후에 받아가는 시스템이었습니다.

욕심많은 저는 컵과 테이블이 전부 탐나서
퀴터로 2개를 예약 주문했습니다.

영수증 개인정보 모자이크입니다^^

일주일전에 주문해서 무슨맛을 선택했는지 까먹었지만, 평소 즐겨먹는 맛으로 선택했나봐요.
(고맙다, 과거의 나)

티타늄 캠핑 머그입니다.
박스에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그물망 파우치에 담겨있네요.

그물망이라서 캠핑하면서 사용후 씻어서 넣어두면 환기가 잘되서 건조가 잘 될것같네요.

뚜껑은 우드인데 짱짱한 우드입니다.

베스킨라빈스 로고와 오늘의 집 로고를 딱보이는 위쪽에 각인해버리는 치밀함ㅜㅜ
안쪽에 했으면 센쓰돋았을텐데,  아쉽긴합니다!

두께는 좀 있는편이라, 컵받침으로도 사용하기 좋겠어요!

안쪽 모습입니다. 깔끔!
(안쪽에도 로고 각인 있었으면 고소할려...)

손잡이 부분은 캠핑머그 스타일의 접는 형태로 되어있어서, 안쓸때는 붙여서 수납에 용이합니다.

옆면에는 증말;; 대왕 로고 스티커ㅋㅋㅋㅋㅋ
다행이 이건 뗄수있습니다!ㅎㅎ

컵 용량은 450ml로 넉넉한 사이즈를 보여줍니다.

그리고 제일 장점은 티타늄 소재답게 증말 가볍습니다.! 짱짱! 이제 스탠리 텀블러는 잠시 보관해놔야겠어요;;

다음은 캠핑 테이블입니다.
로고는 그냥 웃고  넘깁시다ㅎㅎ

생각보다 미니멀한 테이블 크기같은 패킹 사이즈!

내용물은 상판과 하부다리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텍이 있네요~!!

텍 안쪽에는 상세스페과 설치 설명서가 있습니다.
테이블과 파우치 무게 합이 910g으로 1kg도 안되는 경랑테이블 스펙을  가지고있네요.

다리를 펼치면 더듬이 처럼 2개 기둥이 갈곳을 잃고 방황하지만 조금만 관찰하시면 위쪽에 왼쪽, 오른쪽 세로로 결합하시면 됩니다.

상판은 쭉펴서 홈에 끼우시면  됩니다.

어디 홈에 껴야하는지 살짝 혼돈스럽지만,
잘 보시면 딱 맞고 고정이 되는 홈이 있습니다.

2줄로 된 프레임에 끼우면 완료입니다.
근데 아쉬운건 먼가 고정이나 락을 하는 게 없어서,
자칫 상판이 쉽게 분리될것같습니다.

새거라서 조금 과장해서 짱짱하게 고정되있지만,
자주 사용하면 마모되어서 헐거워질  것 같은게 아쉬운 포인트였습니다.


다리 색상이 우드톤인게 너무 이뻤습니다.
그리고 상판은 조금 연한카키에 그레이색이 섞인 느낌이라서 컬러조합은 이쁜것같아요~!!

사이즈는 서브테이블 정도라서 메인테이블로는 힘들것같은데,  솔캠하시는 분들께는 좋을 것 같아요~!!

높이도 생각보단 낮은 포지션에 높이 조절이 없어서 워터저그나 양념통 올려놓고 사용하기엔 괜찮아 보입니다.

불나방처럼 캠핑 굿즈라서 우선 구입하였는데,
급추워진 날씨로 아이스크림은 냉동실로 직행했네요.

슬슬 동계 솔캠준비를 한번 계획해야겠네요~!!

다들 건강하시고~
포스팅 방문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럼  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