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낙성대 숨은 맛집 동네아저씨치킨 리뷰(가성비갑!)

세요!

제가 가끔 치킨이 무지하게 땡기는 날에는
꼭 찾아가는 곳인 치킨집을 소개 시켜드릴께요!

그곳은 바로 낙성대 동네아저씨치킨입니다.

친구들과 치킨을 양 많이 먹고 싶을 때나,
치킨을 질리도록 먹고 싶을 때 가는곳입니다.


딱 보시면 어때 보이나요?
엄청 푸짐하죠? 후라이드 양념 반반!
그 위에 쌓인 감자튀김들과 새우튀김, 그리고 새우튀김처럼 생긴 치즈스틱이 있습니다!


메뉴판을 찍진 못했지만, 시킨 메뉴는
제일 사이즈 적은 (소) 자 였어요!
주문하고 한 10~20분 사이에 나오는데,
주문이 밀려서 오래걸리는것보단, 메뉴 양이 많아서 튀기는 시간 때문인 것 같아요!

실제로 보면 양에 압도 당합니다!!ㄷㄷ


이 때 가 저녁에 남자친구들과 함께 방문을 했는데요.
저랑 친구들이 요즘 살이 무럭무럭 찌고 있을 때라 큰 사이즈를 도전하고 싶었는데, 사장님이 말리셨어요!

오랜만에 가서 그런가 사장님이 바뀌셨는데,
그 전 사장님은 간판이름처럼 동네 아저씨같으신분이었는데, 엄청 츤데레셨어요ㅋㅋ

이상하게 시키면 혼나고 했었는데, 그립네요!

바뀌신 사장님은 넘나 착하시고 친절하셨어요^^


치킨에는 무가 빠지면 안되죠!ㅋㅋ
셀프코너가 있어서 무랑 앞접시랑 포크와 물과 물티슈를 챙겨와야합니다!ㅋㅋ
음료수와 술들도 셀프랍니다!ㅋㅋㅋ
배고픈 상태라 치킨오기 전에 무를 반접시 비웠던것같아요! 물론 친구들과 같이요!ㅋㅋㅋ


또 소스 종류가 다양? 합니다!
칠리소스, 머스타드, 제 사랑 케찹!
그리고 최종병기인 갈릭소스가 있어요!
이거에 어떤 걸 찍어 먹어도 JMT가 절로 나와요!

평균몸무게 90키로인 남자 3명 기준으로
작은 사이즈 치킨을 먹었는데, 배가 터질것같은
포만감이었습니다!

살찌기전에는 같은 멤버와 먹었을때 남긴 기억이 있어요!


저렇게 실컷먹고 총 금액은 29,500원입니다.
콜라 1.5리터 추가 비용 2,000원 포함!

사실 브랜드 치킨집에서 시키는것보다 비싼데? 라고 할수있는데, 제 지인을 종종 데려가본 결과 양이 깡패입니다!

여의도공원에서  18,000원짜리 치킨기준
10배? 아니 그 이상의 양입니다!
(한강에서 치킨사먹고 충격받은 1인)

(소)자기준 일반인 5~6인분?
(대)자기준 다 먹어본 기억이 없어요!

참고로 포장은 가능하나, 매장에서 먹는 (소)자가 포장박스에 다 안들어가서 테이크아웃 양은 매장에서 양보다는 적습니다!

그리고 먹다 남은 치킨은 포장이 안된다고,
이전 사장님은 그러셨는데, 새로 바뀐 사장님의 정책은 확인을 못했네요~!




아무튼 낙성대 근처에 오셨는데, 단체 회식이나
치킨이 너무 너무 먹고싶다면 추천드립니다.
가시거든 최소 4명이상은 파티원 모으시는걸 추천드리면서 포스팅을 마칠께요ㅋㅋㅋ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바로 밑에 공감버튼을
사알짝 눌러주세요!

그럼! 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