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고등어김치찜전문점군자네 리뷰(대흥역 도보 6분)

세요~!!
다들 몸관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유독 이런 날에는 등푸른 생선을 챙겨먹기가 어려운데요!!
6호선 대흥역에서 도보 6분에 있는 고등어김치찜 전문점을 소개드립니다.

점심시간에 방문을 했는데, 사람이 많았습니다.
모범음식점이라 더더욱 믿음이 가는 맛집이었습니다.

메뉴는 메인인 고등어김치찜과 갈치조림, 제육볶음정식도 있었습니다.
안주에는 삼겹살과 닭도리탕도 있네요~!!

점심에 술을 마실 순 없으니 고등어김치찜으로 주문했습니다.

기본 반찬으로 무채, 청경채 무침, 두부조림이 나옵니다.
간이 잘 되어있어서 맛있었습니다.

메인 고등어김치찜이 나왔습니다.
3명이서 방문해서 3인분 양입니다.!!

푹 익은 김치에 감질나고 시그러운 냄새가 침나옵니다.ㅋㅋㅋㅋ

다 익여서 나온거라 국물이 끓으면 바로 먹을 수 있습니다.
조금 졸이듯이 국물을 끓여서 먹었습니다.
김치는 맛있는 묵은지 맛이어서 정말 밥도둑이었습니다.

고등어는 뼈와 살이 잘 발라져서 먹기가 편했습니다.
저는 혼자 자취해서 생선먹을 일이 없었는데, 오랜만에 먹는 생선이라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생선 가시가 큼직큼직하죠? 젓가락으로 쇽쇽 해체하면 쉽게 제거가 됩니다.
거의 살코기 가득인 참치를 먹는 식감입니다.ㅋㅋㅋㅋ

매장 곳곳에 연예인들 사인도 있었는데, 유퀴즈가 방문한 것도 있네요~!!

한가지 아쉬운 점은 공기안에 있는 밥들이 오래되었는지 조금 딱딱했어요. 마치 쌀을 먹는 식감이랄까...
밥통이 매장 가운데 셀프로 더 먹을 수 있도록 되어있는데, 처음 나온 밥이 딱딱한건 좀 아쉬웠습니다.
수분이 날아간 느낌이라 딱딱스... 반드시 김치찜에는 흰쌀밥이 생명인데 말이죠,,,,

그래도 밥을 더 먹을 수 있도록 배려해주는 시스템은 좋았습니다.

다들 건강을 위한 맛있는 음식을 드시면서 면역력을 높이시길 바랍니다.

그럼 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