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명품 푸라닭 마포역점 리뷰(가격, 매장 정보)

세요!

요즘? 최근 핫한건 좀 지났지만
치킨집 대세인 푸라닭을 매장에서 방문해서 먹어봤습니다.

주차이용 불가로 근처 유료주차장을 이용해야합니다.
저는 근신제2신관주차장을 이용했는데, 주차공간이 넓고
시간당 3,000원이었습니다. 이용시간도 22:00까지!

위치는 마포역 3번출구에서 도보 5분 이내입니다.
솥밥집 옆에 있는데, 매장을 최근에 오픈했는지
로드뷰로는 아직 안나옵니다!ㅜㅜ

세트장 같은 느낌의 매장입니다.
다행이 매장 내 자리가 있어서 테이크아웃안하고,
매장에서 먹었습니다.

메뉴판도 고급스럽게 금장으로 되어있습니다.

저는 순살 블랙알리오를 시켰습니다.
우연히 사장님이 순살이 더 맛있다고 하는걸 들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치킨만 먹긴 아쉬워서 블랙치즈볼도 함께 시켰습니다.

푸라닭 모델인가요? 정해인님!
전 남자라 치킨 메뉴에 더 눈이 갑니다!;;

정말 메뉴가 많아서 2마리 시키고 싶었으나,
참았습니다ㅜㅜ 다이어트 중이라...

어제인가 오늘 가오픈을 한 상황이라서
매장이 조금 소란? 스러웠어요!

정수기도 없어서 물이 없다고, 서비스로 콜라를 주셨습니다.

기본 세팅으로 고추마요소스, 양념치킨 소스와
단무지색에 치킨무(단무지인줄...), 그리고 새우알칩을 주셨어요.

맥주가 땡기는 메뉴지만, 술은 잘 못마시는 체질이라 패쑤!

순살 블랙알리오입니다.
맛있는 간장소스맛입니다! 거기에 마늘 후레이크도 치킨맛을 살려줘서 좋습니다! 굿굿!

그런데 계속 먹으면 조금 짠 감이 있어서
단무지st 치킨무를 먹으면서 입가심을 했습니다.

블랙치즈볼입니다!

하얀모짜렐라가 아닌 노란 모짜렐라같은 체다치즈가 들어가서 더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

역시 따뜻할 때 먹는게 최고죠!ㅋㅋㅋ

이젠 양이 줄어서 1인 1닭이 힘들어서 슬프지만,
맛있게 먹었습니다.

매장엔 2명 테이블 2개랑 4명이 앉을수 있는 테이블이 2개 있었는데, 조금 좁은 느낌이었습니다.

게다가 배달 주문이 많아서 옆에는 배달오토바이가 계속 대기하고 픽업하고...가끔 들어오는 담배냄새도 참...

직원들 서비스가 친절하고 치킨 맛도 있었지만,
매장에서 먹는건 좀 고민해볼 필요가 있습니다!ㅜㅜ


푸라닭 배달하는걸 봤는데, 포장이 역시네요!ㅋㅋ
명품치킨 포장! 굿굿!

다음엔 배달로도 한번 시켜볼려구요!

특히 레드덕후로서 매운치킨에 포장박스가 레드라서
눈길이 가더라구요ㅋㅋㅋ

그럼 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