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버거킹과 함께 벌크업(더블비프 디아블로박스)

세요~!!

저녁 퇴근하며, 급 파스타가 당겨서 테이크 아웃이 되는

파스타집을 방문했지만 영업을 하지 않고,

그 옆에 맘스터치를 갔더니 사람이 너무 많이 있고,

발 길이 닿는대로 방문한 버거킹!!

배고픈 현대판 삼고초려인건가,,,,격렬하게 배가 고파서 주문을 하다 보니

주문 영수증은 이미 햄버거가 3개가 되어있었습니다. 능동적인 벌크업ㅋㅋㅋ

더블비프 디아블로박스 (사딸라 메뉴에 + 2,000원 추가) / 치즈와퍼주니어+할라피뇨 불고기 버거 추가

평소에 버거킹 어플로 자주 햄버거를 사 먹었는데, 무인 주문기에 나온 행사 상품이 눈을 사로잡았습니다.

처음에 선택한 것은 치즈 와퍼주니어+할라피뇨 불고기였습니다.

햄버거 단품 2개에 5,000원!!! 보는 순간 선택!!

 

버거킹 감자튀김은 사랑입니다!!

추가로 선택한 더블 비프 디아블로 박스(올데이)에는

감자튀김, 치킨너겟, 롱 치즈스틱에 사이드 메뉴와 음료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포장을 해온 쇼핑백 안에 케첩 1개, 머스터드 소스 1개뿐이라서,

집에 있는 소스를 더 뿌려서 먹었습니다.

 

치킨너겟은 머스타드 소스지~!!

따뜻할 때 가장 먼저 흡인한 것은 롱 치즈스틱이었습니다.

사진 찍으면서 먹느라 치즈가 벌써 굳은 느낌이라 억울했지만,

매장에서 먹으면 쭉~~ 늘어나는 것을 보았을 텐데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식어도 맛있는 치킨너겟이 또 있으니 넘나 행복스ㅋㅋㅋ

 

햄버거 3종류를 정녕 내가 다 먹었단 말인가??ㅜㅜ

사진을 찍으면서 먹을 때는 양이 적다고 느껴졌는데,

글을 쓰면서 사진을 보니, 배고픔이 뇌를 조종당했나? 싶은 느낌이 드네요.

 

할라피뇨 불고기버거

가장 처음 한입을 먹은 것은 불고기버거였습니다.

 

피클인 척 하는 할라피뇨가 보이네요.

버거킹 버거에서 와퍼를 정말 좋아하는데,

버거킹 불고기 버거는 소스가 너무 강하지도, 약하지도 않고

양도 많아서 좋았습니다.

 

햄버거는 4번에 바이팅이면 끝이지만, 사진을 위해 2번 정도 먹고 멈췄습니다.

사실 먹을 때는 할라피뇨가 들어간 거를 쉽게 확인할 수 없었습니다.

영수증에 할라피뇨 불고기라는 걸 보고, 사진을 자세히 보니 할라피뇨를 확인했습니다.

먹으면서도 그냥 불고기버거라고만 생각한 맛이었어요.

즉 할라피뇨 맛은 조금 약했다~가 결론이네요. 

할라피뇨에 대해서는 호불호가 있겠지만, 저는 할라피뇨에 강한 맛을 좋아하다 보니,

버거킹 할라피뇨 불고기버거에서는 할라피뇨 맛이 소스에 묻힌 느낌이었습니다.

평소 기본 불고기버거가 느끼하시거나, 할라피뇨를 약하게 도전하시려면

가볍게 먹어보기 좋은 버거인 것 같습니다.!!

 

치즈와퍼주니어, 줄여서 치와주(로다주가 생각나는 군요...그리운 아이언맨,,,,)

세일을 너무 자주 해서 이제는 저렴하다고 느껴지는 치즈 와퍼주니어입니다.

 

기본에 충실한 햄버거라는 말이 생각하네요.

두툼한 빵에 비프, 양파, 토마토, 양상추, 피클, 치즈까지!!

 

치와주를 먹어야 버거킹을 맛봤다고 할 수 있죠~!!

햄버거에 토마토를 집어넣은 거는 정말 노벨상을 줘야 할 것 같아요~!!

토마토가 햄버거의 퍽퍽함을 잡아주는 것 같아요~!! 물론 탄산도 있지만요!!ㅋㅋ

 

더블비프디아블로버거

가장 기대가 되는 더블 비프 디아블로 버거!! 

 

딱 포장지를 오픈하면 만나게 되는 비주얼입니다.

소스가 많,,,아니 넘쳐흐른답니다.... 호러영화가 생각나는 비주얼입니다.

 

소스가 한쪽에만 쏠려있는가 싶어서 사이드 쪽을 찍어봤습니다.

소스가 쏠리긴 했는데, 그래도 소스가 잔뜩이었네요.

 

안쪽까지 소스가 잔뜩인 것 은 아니지만,

더블 비프가 딱하니 있었습니다.

그리고 주문에서 더블 비프 디아블로 버거에는 올 엑스트라를 추가했습니다.

이거를 먹고 나서 배가 터질 것 같았어요. 그 전에도 배가 부르긴 했지만요. ㅋㅋ

 

가볍게 저녁을 해결할 생각이었지만, 만찬이 되어버린 하루였습니다.

한 끼 식사가 12,200원이 나왔네요.. 하하하!!

오늘도 이렇게 벌크업이 되어버렸네요!! 살 빼는 거는 힘든데,

찌는 거는 정말 쉽네요ㅠㅠㅠ

 

그럼 여러분도 맛있는 식사 하세요~!!

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