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여의도 IFC몰 훠궈야~(런치 메뉴)

세요!

요즘 유튜브 영상을 찍고있는데,
영상편집이 어렵다는게 실감하고있네요ㅋㅋ

하지만 먹고는 살아야하기에,
음식점 리뷰 갑니다!ㅋㅋㅋ

백탕과 홍탕조합에 훠궈는 꿀맛!

기본세팅 육수입니다!
사실 백탕은 무슨 맛인지는 모르겠네요ㅋㅋㅋ
홍탕은 훅 마라향과 매운맛이 나네요!
저 반반냄비로 한쪽엔 국물라면, 반대엔 비빔라면해서 먹으면 맛있을 것 같네요!ㅋㅋ

고기양은 5명 기준입니다!
은근 먹다보면 양이 많다고 느껴지지만,
고기는 늘 맛있네요ㅋㅋㅋ
고기 상태도 꽝꽝 얼린 냉동고기가 아니라서,
질도 좋았어요! 굿굿!

각종 야채토핑입니다!
5인분은 저렇게 2그릇을 줍니다.
2인분이 1그릇이 나올 것 같네요!
야채들도 크기가 커서 가위로 잘라서 넣었어요.

훠궈는 소스가 핵심이쥬!ㅋㅋㅋ
소스코너에 가면 쉐프추천과
고개 우수작이 있었는데, 저는 그냥 쉐프추천!
마장 소스랑 칠리 소스로 만들어 먹었어요.

종류가 많은 소스 종류들!
다들 많은 조합법 때문에 회전율이 늦더라구요!
앞에서 열공모드ㅋㅋㅋ
저처럼 급한사람들은 그냥 조합은 귀찮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어요ㅋㅋㅋ

런치에 나오는 볶음밥입니다.
자스민볶음밥! 양이 진짜많아요!
맛은 싱거운 계란볶음밥이고,
밥알이 긴게 특이했네요ㅋㅋㅋㅋ

꿔바로우는 늘 맛있죠!ㅋㅋㅋ
달콤 쫀득한맛에 찹쌀탕수육 맛이랍니다!

이렇게 야채를 넣고, 끓기 시작하면
고기를 투하해야겠죠!ㅋㅋ

고기가 생각보다 크더라구요!
그래서 입에 한가득 고기와 야채를 먹는 재미가
있었어요!

계속 야채와 고기를 투하하면서 먹는 것을
반복하니 금세 배가 부릅니다!ㅋㅋ

그리고 마장소스는 땅꽁소스 맛이라서
매운 홍탕에 야채와 고기를 찍어 먹었고,

칠리소스는 백탕 야채와 고기들을 찍어 먹었어요.

백탕은 무슨 맛이었지? 노기억ㅋㅋㅋ

평일 점심이었지만 다행이 자리가 있었고,
주차지원도 되었습니다! 굿뜨ㅋㅋㅋ

아참 끝으로 런치메뉴는 15,900원이었습니다!

다들 맛점하시고,
이제 슬슬 추워지니 따뜻한 훠궈가 더 인기 있어질 것 같네요ㅋㅋㅋ

그럼 세요~!!^^